공원관리 |
편의성 |
공원 내/외곽 이용 안내 표지판 점검 |
주1회 |
384회 |
96회 |
96회 |
96회 |
96회 |
공원 내 편의시설물 주기적 점검 |
월1회 |
96회 |
24회 |
24회 |
24회 |
24회 |
쾌적성 |
공원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
1일(3회) |
8,784회 |
2,184회 |
2,184회 |
2,208회 |
2,208회 |
공원 시설물 주변 녹지조성 및 조경관리 점검 |
월1회 |
96회 |
24회 |
24회 |
24회 |
24회 |
안전성 |
시설물 관리 이력제 도입 및 지속점검 |
분기1회 |
32회 |
8회 |
8회 |
8회 |
8회 |
시설물 관리 담당자 연락처 게시 및 지속관리 |
분기1회 |
32회 |
8회 |
8회 |
8회 |
8회 |
장사시설 |
편의성 |
ON-Line 화장예약 접수 건수 |
수시 |
23,747건 |
6,125건 |
6,202건 |
5,654건 |
5,766건 |
쾌적성 |
시설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
1일(3회) |
2,196회 |
546회 |
546회 |
552회 |
552회 |
안전성 |
행정장비 무료 제공 건수(휴대폰충전 등) |
수시 |
5,336건 |
1,270건 |
1,434건 |
1,260건 |
1,372건 |
시설물 관리 담당자 연락처 게시 및 지속관리 |
분기1회 |
8회 |
2회 |
2회 |
2회 |
2회 |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
월1회 |
24회 |
6회 |
6회 |
6회 |
6회 |
문화시설 |
편의성 |
편의시설 확충 및 개선 실적 |
반기1회 |
2회 |
- |
1회 |
- |
1회 |
쾌적성 |
공연장 내/외 화장실/휴지통 등 청소 |
1일(3회) |
1,098회 |
273회 |
273회 |
276회 |
276회 |
안전성 |
시설 유형별 정기안전 점검 |
월1회 |
12회 |
3회 |
3회 |
3회 |
3회 |
실내공기질 측정 및 결과 공개 |
년1회 |
1회 |
- |
- |
1회 |
- |
도로기반 시설 |
편의성 |
실시간 교통정보제공 건수(전광판, 인터넷, 전화 등) |
수시 |
6,298건 |
1,230건 |
1,938건 |
1,564건 |
1,566건 |
쾌적성 |
터널 및 도로환경 청소 횟수 |
수시 |
559회 |
133회 |
136회 |
141회 |
149회 |
터널/지하차도 및 도로부속시설 세척 횟수 |
수시 |
152회 |
31회 |
42회 |
32회 |
47회 |
녹지(풀 깍기, 풀뽑기, 병충해 방지 등) 실적 |
반기1회 |
2회 |
1회 |
- |
1회 |
- |
안전성 |
낙하물 수거 실적 |
일일 |
3,555건 |
851건 |
860건 |
911건 |
933건 |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
월1회 |
12회 |
3회 |
3회 |
3회 |
3회 |
교량관리 |
편의성 |
실시간 교통정보제공 건수(전광판, 인터넷, 전화 등) |
수시 |
3,246건 |
721건 |
729건 |
793건 |
1,003건 |
쾌적성 |
일일 노면청소 횟수 |
일일 |
237회 |
62회 |
53회 |
60회 |
62회 |
안전성 |
낙하물 수거 실적 |
일일 |
360건 |
101건 |
77건 |
89건 |
93건 |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
월1회 |
12회 |
3회 |
3회 |
3회 |
3회 |
공영주차장 |
편의성 |
주차장 카드전용시스템 운영 실적 |
수시 |
18개 |
18개 |
18개 |
18개 |
18개 |
차량번호 자동인식시스템 운영 실적 |
수시 |
22개 |
22개 |
22개 |
22개 |
22개 |
쾌적성 |
주차장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
1일(3회) |
1,098회 |
273회 |
273회 |
276회 |
276회 |
안전성 |
장애인 전용구획 운영 실적 |
년1회 |
239개 |
239개 |
239개 |
239개 |
239개 |
여성우선 구획 운영 실적 |
년1회 |
15개 |
15개 |
15개 |
15개 |
15개 |
한마음 스포츠센터 |
편의성 |
인터넷 등록 이용자 수 |
수시 |
5,191명 |
1,102명 |
1,787명 |
1,116명 |
1,186명 |
안내데스크 직원 친절도 평가 점수 |
월1회 |
82.5점 |
80.5점 |
88.5점 |
79.0점 |
82.0점 |
프로그램 안내지 발간 실적 |
월1회 |
12회 |
3회 |
3회 |
3회 |
3회 |
쾌적성 |
수영장 수질 측정 및 결과 공개 |
분기1회 |
4회 |
1회 |
1회 |
1회 |
1회 |
센터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
1일(3회) |
1,098회 |
273회 |
273회 |
276회 |
276회 |
안전성 |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
월1회 |
12회 |
3회 |
3회 |
3회 |
3회 |
지하도상가 |
편의성 |
편의시설 확충 및 개선 실적 |
반기1회 |
12회 |
6회 |
- |
6회 |
- |
쾌적성 |
실내공기 오염측정 및 결과 공개 |
년1회 |
23회 |
5회 |
6회 |
6회 |
6회 |
상가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
1일(3회) |
6,315회 |
1,365회 |
1,638회 |
1,656회 |
1,656회 |
안전성 |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
월1회 |
69회 |
15회 |
18회 |
18회 |
18회 |
안전관리를 위한 경비순찰 점검 실적 |
1일(3회) |
6,315회 |
1,365회 |
1,638회 |
1,656회 |
1,656회 |
자갈치시장 |
편의성 |
편의시설 확충 및 개선 실적 |
반기1회 |
2회 |
1회 |
- |
1회 |
- |
쾌적성 |
상가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
1일(3회) |
1,098회 |
273회 |
273회 |
276회 |
276회 |
안전성 |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
월1회 |
12회 |
3회 |
3회 |
3회 |
3회 |
안전관리를 위한 경비순찰 점검 실적 |
1일(3회) |
1,098회 |
273회 |
273회 |
276회 |
276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