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총괄 이행실적

고객서비스헌장제 이행실적(2020년)

서비스 환경 부문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상반기 하반기
편의성 편의시설 확충 및 개선 실적 수시 203회 203회
ON-Line 화장예약 접수 건수 수시 12299건 12299건
실시간 교통정보 제공 건수(전광판, 인터넷 등) 수시 6713건 6713건
미납요금 고지서(문자) 발송 건수 수시 9967건 9967건
주차장 카드전용시스템 운영 실적 수시 26개소 26개소
차량번호 자동인식시스템 운영 실적 수시 32개소 32개소
프로그램 안내지 발간 실적 월1회 0회 0회
인터넷 수강등록 이용자 수 수시 49248명 49248명
쾌적성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횟수 일일3회 8736회 8736회
녹지조성 및 조경관리 실적 월1회 483회 483회
터널 및 지하차도, 도로부속시설 세척 횟수 수시 57회 57회
흡입차량 이용 노면 청소 횟수 주1회 538회 538회
특별교통수단 차량 내외부 세차 횟수 수시 798회 798회
실내공기질 측정 및 결과 공개 년1회 6회 6회
안전성 시설물 정기 안전점검 실적 월1회 1980회 1980회
시설물 관리 이력제 도입 여부 수시 이행 이행
시설물 관리 담당자 연락처 게시 여부 수시 이행 이행
안전관리를 위한 경비순찰 점검 실적 일일3회 9481회 9481회
낙하물 수거 실적 수시 16906회 16906회
장애인/여성우선 주차구역 운영 실적 수시 79개소(392면)
58개소(232면)
79개소(392면)
58개소(232면)
서비스 과정 부문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상반기 하반기
접근성 사업별 특성 및 고객 유형별 접근성 개선 실적 수시 95건 95건
시설 내․외부 안내 표지판 정비 실적 수시 54건 54건
대응성 고객서비스 집합교육 실적 수시 54회
모니터링 및 현장 바로 코칭 결과 월1회 4회
(45개소)
4회
(45개소)
고객접점지역(MOT) 직원서비스 수준진단 결과 년1회 - -
고객응대 매뉴얼 작성 및 비치여부 수시 이행 이행
고객서비스 헌장제 운영(개정) 노력 수시 5회 5회
신속성 고객의 소리함(우편, 엽서 등) 운영 접수 건수 월1회 674건 674건
고객의 소리(VOC) 처리기한 준수율 수시 98.3% 98.3%%
비상소방 훈련 추진 실적 분기1회 23건 23건
위급상황 대처를 위한 응급시설물 비치 여부 수시 이행 이행
재난안전 모의 훈련 실적 년1회 23회 23회
서비스 결과부문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상반기 하반기
편익성 다채로운 문화행사 추진 실적 수시 312회 312회
주요행사 홍보 실적 수시 189건 189건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운영실적 수시 256회 256회
신뢰성 업무별 매뉴얼 개선 정비 실적 반기1회 29건 29건
부서별 이용고객만족도 조사 분기1회 6회 6회
자체 외부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반기1회 - -
정부평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년1회 - -
시설물 안전점검 결과 공개 년1회 이행 이행
판매제품 가격정찰제 실시 여부 수시 이행 이행
소비자 보상(교환/환불)제 이행실태 결과 공개 수시 이행 이행
충족성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보상 실적 수시 1건 1건
안전사고 발생 건수 수시 1건 1건
산업재해률 수시 0% 0%
불만․건의사항에 대한 처리 실적 수시 303건 303건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카피라이트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