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2016이행실적

고객서비스헌장제 이행실적(2016년)

서비스 환경 부문
사업명 성과지표 시행주기 추진실적
1분기 2분기 3분기 4분기
공 원
시 설
편의성 공원 내/외곽 이용 안내 표지판 점검 주1회 96회 96회 96회
공원 내 편의시설물 주기적 점검 월1회 24회 24회 24회
쾌적성 공원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2,184회 2,184회 2,208회
공원 시설물 주변 녹지조성 및 조경관리 점검 월1회 24회 24회 24회
안전성 시설물 관리 담당자 연락처 게시 및 지속관리 분기1회 8회 8회 8회
장 사
시 설
편의성 ON-Line 화장예약 접수 건수 수시 6,125건 6,202건 5,654건
쾌적성 시설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273회 273회 276회
안전성 행정장비 무료 제공 건수(휴대폰충전 등) 수시 1,270회 1,434회 1,260회
시설물 관리 담당자 연락처 게시 및 지속관리 수시 시행 시행 시행
정기시설물 안전 점검 월1회 3회 3회 3회
문 화
시 설
편의성 편의시설 확충 및 개선 실적 반기1회 1회 2회 1회
쾌적성 공연장 내/외 화장실/휴지통 등 청소 1일(3회) 273회 273회 276회
안전성 시설 유형별 정기안전 점검 월1회 3회 3회 4회
실내공기질 측정 및 결과 공개 년1회 - - 1회
도 로
기 반
시 설
편의성 실시간 교통정보제공 건수(모바일앱 등) 수시 1,230건 1,938건 1,564건
쾌적성 터널 및 도로환경 청소 횟수 수시 33회 36회 41회
터널/지하차도 및 도로부속시설 세척 횟수 수시 31회 42회 32회
녹지(풀 깍기, 풀뽑기, 병충해 방지 등) 실적 반기1회 2회 3회 3회
안전성 계절별 시설물 정기 점검 분기1회 2회 3회 3회
낙하물 수거 실적 일일 851건 860건 911건
교 량
관 리
시 설
편의성 실시간 교통정보 제공 건수 수시 721건 729건 793건
쾌적성 일일 노면청소 횟수 일일 92회 92회 93회
안전성 낙하물 수거 실적 일일 101회 77건 89건
시설물 정기 점검 실적 일일 92회 92회 93회
공 영
주차장
시 설
편의성 주차장 카드전용시스템 구축 운영 수시 18개 20개 22개
차량번호 자동인식시스템 구축 운영 수시 22개 22개 22개
쾌적성 주차장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273회 273회 276회
안전성 장애인 전용구획 운영 실적 수시 239개 239개 239개
여성우선 구획 운영 실적 수시 15개 15개 15개
한마음
스포츠
시 설
편의성 인터넷 등록 이용자 수 수시 1,102명 1,787명 1,116명
안내데스크 직원 친절도 평가 점수 월 1회 80.5점 88.5점 79.0점
프로그램 안내지 발간 실적 월 1회 3회 3회 3회
쾌적성 수영장 수질 측정 및 결과 공개 분기1회 1회 1회 1회
센터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273회 273회 276회
안전성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월1회 3회 3회 3회
지하도
상 가
시 설
쾌적성 실내공기 오염측정 및 결과 공개 년1회 5회 6회 6회
상가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1,365회 1,638회 1,656회
안전성 각종 시설물 정기 점검 월1회 15회 18회 18회
안전관리를 위한 경비순찰 점검 실적 1일(3회) 1,365회 1,638회 1,656회
자갈치
시 장
시 설
쾌적성 상가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273회 273회 276회
안전성 시설물 안전점검 실적 월1회 3회 3회 3회
안전관리를 위한 경비순찰 점검 실적 1일(3회) 455회 455회 460회
서비스 과정 부문
성과지표 시행주기 추진실적
1분기 2분기 3분기 4분기
접근성 사업별 특성 및 이용고객 유형별 접근 방법 개선 수시 12회 25회 26회
대응성 고객서비스 집합교육 실적 2개월1회 41회 52회 48회
미스터리쇼퍼 결과를 통한 현장 바로 코칭 실적 월1회 42회 42회 28회
직원 서비스 친절도 평가 결과 분기1회 81.4점 83.0점 82.4점
고객서비스 응대매뉴얼 작성 및 비치여부 수시 시행 시행 시행
고객서비스헌장제 운영 개정 실적 수시 - - -
신속성 고객의 소리(콜센터/홈페이지/우편) 운영 접수 건수 수시 7,675건 11,127건 9,889건
고객의 소리(VOC) 처리기한 준수율 수시 98% 100% 98%
비상소방 훈련 추진 실적 분기1회 14회 16회 14회
위급상황 대처를 위한 응급시설물 비치 여부 수시 시행 시행 시행
재난안전 모의 훈련 실적 년1회 14회 - -
서비스 결과부문
성과지표 시행주기 추진실적
1분기 2분기 3분기 4분기
편의성 다채로운 문화행사 추진 실적 수시 101회 112회 107회
주요행사 개최 홍보 실적 수시 121회 127회 135회
SNS(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운영실적 수시 6,574명 6,743명 6,965명
신뢰성 프로그램 이용고객 만족도 조사 실적 분기1회 14회 14회 14회
합리적인 장사비용 적극 홍보 수시 7회 5회 6회
미납요금 문자 발송 실적 월2회 1,927회 2,063회 2,224회
자체외부 고객만족도 실적 년1회 - 83.4점 -
정부평가 고객만족도 실적 년1회 - 91.07점 -
판매제품 가격정찰제 실시 여부 수시 시행 시행 시행
시설물 안전점검 결과 공개 여부 년1회 시행 시행 시행
소비자보상(교환/환불)제 이행실태 결과 공개여부 수시 시행 시행 시행
충족성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보상 실적 수시 0건 0건 4건
안전사고 발생 건수 수시 0건 0건 0건
산업재해률 수시 0% 0% 0%
불만건수에 대한 처리 실적 수시 19건 52건 30건
고객상담센터 상담만족도률 수시 98% 97% 97%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카피라이트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