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2016이행실적

고객서비스헌장제 이행실적(2016년)

서비스 환경 부문
사업명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1분기 2분기 3분기 4분기
공원관리 편의성 공원 내/외곽 이용 안내 표지판 점검 주1회 288회 96회 96회 96회
공원 내 편의시설물 주기적 점검 월1회 72회 24회 24회 24회
쾌적성 공원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6,576회 2,184회 2,184회 2,208회
공원 시설물 주변 녹지조성 및 조경관리 점검 월1회 72회 24회 24회 24회
안전성 시설물 관리 이력제 도입 및 지속점검 분기1회 24회 8회 8회 8회
시설물 관리 담당자 연락처 게시 및 지속관리 분기1회 24회 8회 8회 8회
장사시설 편의성 ON-Line 화장예약 접수 건수 수시 17,981건 6,125건 6,202건 5,654건
쾌적성 시설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1,644회 546회 546회 552회
안전성 행정장비 무료 제공 건수(휴대폰충전 등) 수시 3,964건 1,270건 1,434건 1,260건
시설물 관리 담당자 연락처 게시 및 지속관리 분기1회 6회 2회 2회 2회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월1회 18회 6회 6회 6회
문화시설 편의성 편의시설 확충 및 개선 실적 반기1회 1회 - 1회 -
쾌적성 공연장 내/외 화장실/휴지통 등 청소 1일(3회) 822회 273회 273회 276회
안전성 시설 유형별 정기안전 점검 월1회 9회 3회 3회 3회
실내공기질 측정 및 결과 공개 년1회 1회 - - 1회
도로기반
시설
편의성 실시간 교통정보제공 건수(전광판, 인터넷, 전화 등) 수시 4,732건 1,230건 1,938건 1,564건
쾌적성 터널 및 도로환경 청소 횟수 수시 410회 133회 136회 141회
터널/지하차도 및 도로부속시설 세척 횟수 수시 105회 31회 42회 32회
녹지(풀 깍기, 풀뽑기, 병충해 방지 등) 실적 반기1회 2회 1회 - 1회
안전성 낙하물 수거 실적 일일 2,622건 851건 860건 911건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월1회 9회 3회 3회 3회
교량관리 편의성 실시간 교통정보제공 건수(전광판, 인터넷, 전화 등) 수시 2,243건 721건 729건 793건
쾌적성 일일 노면청소 횟수 일일 175회 62회 53회 60회
안전성 낙하물 수거 실적 일일 267건 101건 77건 89건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월1회 9회 3회 3회 3회
공영주차장 편의성 주차장 카드전용시스템 운영 실적 수시 18개 18개 18개 18개
차량번호 자동인식시스템 운영 실적 수시 22개 22개 22개 22개
쾌적성 주차장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822회 273회 273회 276회
안전성 장애인 전용구획 운영 실적 년1회 239개 239개 239개 239개
여성우선 구획 운영 실적 년1회 15개 15개 15개 15개
한마음
스포츠센터
편의성 인터넷 등록 이용자 수 수시 4,005명 1,102명 1,787명 1,116명
안내데스크 직원 친절도 평가 점수 월1회 82.7점 80.5점 88.5점 79.0점
프로그램 안내지 발간 실적 월1회 9회 3회 3회 3회
쾌적성 수영장 수질 측정 및 결과 공개 분기1회 3회 1회 1회 1회
센터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822회 273회 273회 276회
안전성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월1회 9회 3회 3회 3회
지하도상가 편의성 편의시설 확충 및 개선 실적 반기1회 12회 6회 - 6회
쾌적성 실내공기 오염측정 및 결과 공개 년1회 17회 5회 6회 6회
상가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4,659회 1,365회 1,638회 1,656회
안전성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월1회 51회 15회 18회 18회
안전관리를 위한 경비순찰 점검 실적 1일(3회) 4,659회 1,365회 1,638회 1,656회
자갈치시장 편의성 편의시설 확충 및 개선 실적 반기1회 2회 1회 - 1회
쾌적성 상가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822회 273회 273회 276회
안전성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월1회 9회 3회 3회 3회
안전관리를 위한 경비순찰 점검 실적 1일(3회) 822회 273회 273회 276회
서비스 과정 부문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1분기 2분기 3분기 4분기
접근성 사업별 특성 및 이용고객 유형별 접근 방법 개선 수시 46회 15회 20회 11회
대응성 고객서비스 집합교육 실적 분기1회 57회 24회 18회 15회
미스터리쇼퍼 결과를 통한 현장 바로 코칭 실적 월1회 1,229회 498회 389회 342회
직원 서비스 친절도 평가 결과 분기1회 82.7점 81.4점 83.0점 82.4점
고객서비스 응대매뉴얼 작성 및 비치여부 수시 이행 이행 이행 이행
고객서비스헌장제 운영 개정 노력 반기1회 24회 10회 7회 7회
신속성 고객의 소리함(우편, 엽서 등) 운영 접수 건수 월1회 6건 3건 2건 1건
고객의 소리(VOC) 처리기한 준수율 수시 99% 98% 100% 99%
비상소방 훈련 추진 실적 분기1회 54회 18회 16회 20회
위급상황 대처를 위한 응급시설물 비치 여부 수시 이행 이행 이행 이행
재난안전 모의 훈련 실적 년1회 23회 11회 5회 7회
미납요금 고지서 발송 실적 수시 106,226건 60,559건 45,667건 -
프로그램 이용고객 만족도 조사 실적 분기1회 47회 17회 15회 15회
서비스 결과부문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1분기 2분기 3분기 4분기
편익성 다채로운 문화행사 추진 실적 월1회 426회 102회 167회 157회
주요행사 개최 홍보 실적 수시 501회 128회 192회 181회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운영실적 수시 6,989명 6,574명 6,743명 6,965명
신뢰성 업무별 매뉴얼 개선 정비 실적 반기1회 45회 17회 15회 13회
자체외부 고객만족도 실적 년1회 84.4점 - 83.4점 -
정부평가 고객만족도 실적 년1회 90.2점 - - 90.2점
시설물 안전점검 결과 공개 여부 년1회 이행 이행 이행 이행
판매제품 가격정찰제 실시 여부 수시 이행 이행 이행 이행
소비자 보상(교환/환불)제 이행실태 결과 공개 여부 수시 이행 이행 이행 이행
충족성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보상 실적 수시 4건 - - 4건
안전사고 발생 건수 수시 0건 - - -
산업재해률 수시 0% 0% 0% 0%
불만․건의사항에 대한 처리 실적 수시 260건 91건 108건 61건
고객상담센터 상담만족도 수시 97% 98% 97% 97%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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