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2018이행실적

고객서비스헌장제 이행실적(2018년)

서비스 환경 부문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1분기 2분기 3분기 4분기
편의성 편의시설 확충 및 개선 실적 수시 281회 152회 129회    
ON-Line 화장예약 접수 건수 수시 11,098건 5,646건 5,452건    
실시간 교통정보 제공 건수(전광판, 인터넷 등) 수시 5,283건 2,558건 2,725건    
미납요금 고지서(문자) 발송 건수 수시 3,108건 273건 2,835건    
주차장 카드전용시스템 운영 실적 수시 50개소 25개소 25개소    
차량번호 자동인식시스템 운영 실적 수시 50개소 25개소 25개소    
프로그램 안내지 발간 실적 월1회 4회 3회 1회    
인터넷 수강등록 이용자 수 수시 2,853명 1,658명 1,195명    
쾌적성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횟수 일일3회 7,560회 3,780회 3,780회    
녹지조성 및 조경관리 실적 월1회 115회 60회 55회    
터널 및 지하차도, 도로부속시설 세척 횟수 수시 87회 26회 61회    
흡입차량 이용 노면 청소 횟수 주1회 389회 198회 191회    
수영장 수질 측정 및 결과 공개 분기1회 2회 1회 1회    
실내공기질 측정 및 결과 공개 년1회 6회 3회 3회    
안전성 시설물 정기 안전점검 실적 월1회 241회 155회 86회    
시설물 관리 이력제 도입 여부 수시 수시 수시 수시    
시설물 관리 담당자 연락처 게시 여부 수시 수시 수시 수시    
안전관리를 위한 경비순찰 점검 실적 일일3회 4,773회 3,780회 993회    
낙하물 수거 실적 수시 1,792건 890건 902건    
장애인/여성우선 주차구역 운영 실적 수시 915개 410개 505개    
서비스 과정 부문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1분기 2분기 3분기 4분기
접근성 사업별 특성 및 고객 유형별 접근성 개선 실적 수시 128회 68회 60회    
시설 내․외부 안내 표지판 정비 실적 수시 88회 55회 33회    
대응성 고객서비스 집합교육 실적 수시 87회 46회 41회    
미스터리쇼핑 및 현장 바로 코칭 결과 월1회 88점 88점 -    
고객접점지역(MOT) 직원서비스 수준진단 결과 년1회 0점 - 0점    
고객응대 매뉴얼 작성 및 비치여부 수시 수시 수시 수시    
고객서비스 헌장제 운영(개정) 노력 수시 7회 3회 4회    
신속성 고객의 소리함(우편, 엽서 등) 운영 접수 건수 월1회 82건 63건 19건    
고객의 소리(VOC) 처리기한 준수율 수시 96% 95% 97%    
비상소방 훈련 추진 실적 분기1회 23회 9회 14회    
위급상황 대처를 위한 응급시설물 비치 여부 수시 수시 수시 수시    
재난안전 모의 훈련 실적 년1회 12회 3회 9회    
이용고객 만족도 조사 반기1회 7회 1회 6회    
서비스 결과부문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1분기 2분기 3분기 4분기
편익성 다채로운 문화행사 추진 실적 수시 1,563회 236회 1,327회    
주요행사 홍보 실적 수시 175회 75회 100회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운영실적 수시 9,878명 8,352명 9,878명    
신뢰성 업무별 매뉴얼 개선 정비 실적 반기1회 14회 9회 5회    
외부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년1회 85.7점 - 85.7점    
정부평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년1회 88.27점 - 88.27점    
시설물 안전점검 결과 공개 년1회 26회 8회 18회    
판매제품 가격정찰제 실시 여부 수시 수시 수시 수시    
소비자 보상(교환/환불)제 이행실태 결과 공개 수시 수시 수시 수시    
충족성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보상 실적 수시 0건 0건 0건    
안전사고 발생 건수 수시 1건 0건 1건    
산업재해률 수시 0% 0% 0%    
불만․건의사항에 대한 처리 실적 수시 222건 73건 149건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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