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2017이행실적

고객서비스헌장제 이행실적(2017년)

서비스 환경 부문
사업명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1분기 2분기 3분기 4분기
공원관리 편의성 공원 내/외곽 이용 안내 표지판 점검 주1회 99회 99회
공원 내 편의시설물 주기적 점검 월1회 26회 26회
쾌적성 공원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2,184회 2,184회
공원 시설물 주변 녹지조성 및 조경관리 점검 월1회 24회 24회
안전성 시설물 관리 이력제 도입 및 지속점검 분기1회 8회 8회
시설물 관리 담당자 연락처 게시 및 지속관리 분기1회 8회 8회
장사시설 편의성 ON-Line 화장예약 접수 건수 수시 5,236건 5,236건
쾌적성 시설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810회 810회
안전성 시설물 관리 담당자 연락처 게시 및 지속관리 분기1회 3회 3회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월1회 10회 10회
문화시설 편의성 편의시설 확충 및 개선 실적 반기1회 1회 1회
쾌적성 공연장 내/외 화장실/휴지통 등 청소 1일(3회) 270회 270회
안전성 시설 유형별 정기안전 점검 월1회 7회 7회
실내공기질 측정 및 결과 공개 년1회 - -
도로기반시설 편의성 실시간 교통정보제공 건수(전광판, 인터넷, 전화 등) 수시 530건 530건
쾌적성 터널 및 도로환경 청소 횟수 수시 141회 141회
터널/지하차도 및 도로부속시설 세척 횟수 수시 18회 18회
녹지(풀 깍기, 풀뽑기, 병충해 방지 등) 실적 반기1회 3회 3회
안전성 낙하물 수거 실적 일일 898건 898건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월1회 3회 3회
교량관리 편의성 실시간 교통정보제공 건수(전광판, 인터넷, 전화 등) 수시 1,158건 1,158건
쾌적성 일일 노면청소 횟수 일일 56회 56회
안전성 낙하물 수거 실적 일일 130건 130건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월1회 10회 10회
공영주차장 편의성 주차장 카드전용시스템 운영 실적 수시 24개 24개
차량번호 자동인식시스템 운영 실적 수시 24개 24개
쾌적성 주차장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270회 270회
안전성 장애인 전용구획 운영 실적 년1회 243개 243개
여성우선 구획 운영 실적 년1회 91개 91개
한마음스포츠센터 편의성 인터넷 등록 이용자 수 수시 1,111명 1,111명
안내데스크 직원 친절도 평가 점수 월1회 86점 86.0점
프로그램 안내지 발간 실적 월1회 3회 3회
쾌적성 수영장 수질 측정 및 결과 공개 분기1회 1회 1회
센터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273회 273회
안전성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월1회 3회 3회
지하도상가 편의성 편의시설 확충 및 개선 실적 반기1회 6회 6회
쾌적성 실내공기 오염측정 및 결과 공개 년1회 - -
상가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1,620회 1,620회
안전성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월1회 25회 25회
안전관리를 위한 경비순찰 점검 실적 1일(3회) 1,620회 1,620회
자갈치시장 편의성 편의시설 확충 및 개선 실적 반기1회 10회 10회
쾌적성 상가 내 화장실 및 휴지통 청소 1일(3회) 360회 360회
안전성 시설물 정기안전 점검 실적 월1회 3회 3회
안전관리를 위한 경비순찰 점검 실적 1일(3회) 450회 450회
서비스 과정 부문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1분기 2분기 3분기 4분기
접근성 사업별 특성 및 이용고객 유형별 접근 방법 개선 수시 101회 101회
대응성 고객서비스 집합교육 실적 분기1회 32회 32회
미스터리쇼퍼 결과를 통한 현장 바로 코칭 실적 월1회 2회 2회
직원 서비스 친절도 평가 결과 분기1회 84.5점 84.5점
고객서비스 응대매뉴얼 작성 및 비치여부 수시 이행 이행
고객서비스헌장제 운영(개정) 노력 수시 8회 8회
신속성 고객의 소리함(우편, 엽서 등) 운영 접수 건수 월1회 83건 83건
고객의 소리(VOC) 처리기한 준수율 수시 95% 95%
비상소방 훈련 추진 실적 분기1회 11회 11회
위급상황 대처를 위한 응급시설물 비치 여부 수시 이행 이행
재난안전 모의 훈련 실적 년1회 8회 8회
미납요금 고지서(문자) 발송 실적 수시 2,261건 2,261건
프로그램 이용고객 만족도 조사 실적 분기1회 2회 2회
서비스 결과부문
실적지표 이행주기 이행실적
1분기 2분기 3분기 4분기
편의성 다채로운 문화행사 추진 실적 월1회 202회 202회
주요행사 개최 홍보 실적 수시 50회 50회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운영(참여)실적 수시 7,006명 7,006명
신뢰성 업무별 매뉴얼 개선 정비 실적 반기1회 19회 19회
자체외부 고객만족도 실적 년1회 - -
정부평가 고객만족도 실적 년1회 - -
시설물 안전점검 결과 공개 이행여부 년1회 이행 이행
판매제품 가격정찰제 실시 이행여부 수시 이행 이행
소비자 보상(교환/환불)제 운영결과 공개 이행여부 수시 이행 이행
충족성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보상 실적 수시 0건 0건
안전사고 발생 건수 수시 0건 0건
산업재해률 수시 0% 0%
불만․건의사항에 대한 처리 실적 수시 26건 26건
고객상담센터 상담만족도 수시 99% 99%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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