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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조사실시

  • 조사기간 : 2019. 10. 22.~11. 20.
  • 조사대상 : 고객접점 15개 부서 → 총 1,000표본(접점별 30~50표본)
  • 조사방법 : 시설이용고객 대상 현장방문 설문조사
 

부서별 조사결과

순위 시설 종합점수 부문별 점수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종합만족도 86.2 88.4 81.8 84.0 92.7 86.2
1 영락공원 93.1 97.4 90.7 90.8 97.4 93.5
2 태종대유원지 92.1 94.2 88.1 89.6 96.6 92.9
3 부산시민공원 91.0 92.2 86.5 90.0 95.0 93.6
4 중앙공원 90.8 91.2 86.6 89.0 94.0 92.7
5 한마음스포츠센터 90.7 93.8 92.2 86.3 95.9 88.4
6 추모공원 90.0 95.5 88.9 86.8 95.1 89.7
7 어린이대공원 84.3 83.3 84.2 81.7 85.8 85.0
8 공영주차장 82.4 81.4 76.3 81.8 91.5 81.8
9 도시고속도로 81.4 81.8 65.7 77.4 91.1 87.3
10 자갈치시장 80.6 81.2 77.1 79.1 89.1 78.8
11 금강공원 79.9 84.3 74.2 77.6 90.6 76.8
12 광안대로 79.5 82.0 71.5 77.4 91.1 79.8
13 남부지하도상가 78.8 78.3 80.3 86.6 84.3 70.0
14 중부지하도상가 77.9 90.0 72.4 73.6 94.2 70.0
15 두리발 76.8 83.6 68.0 65.0 90.4 78.7
평균 86.2
영락공원
93.1
태종대유원지
92.1
부산시민공원
90.9
중앙공원
90.8
한마음스포츠센터
90.7
추모공원
90.0
어린이대공원
84.3
공영주차장
82.4
도시고속도로
81.4
자갈치시장사업소
80.6
금강공원
79.9
광안대로
79.5
남부지하도상가
78.8
중부지하도상가
77.9
두리발
76.8

번호
제     목 작성자 첨부 작성일자
16 2019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9년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서(부산시설공단).pdf 파일 다운로드 2019-12-03
15 2018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8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pdf 파일 다운로드 2019-02-05
14 2017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7년 외부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보고.hwp 파일 다운로드 2018-02-02
13 2016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6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pdf 파일 다운로드 2017-02-08
12 2015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5년 외부고객만족도 조사결과.pdf 파일 다운로드 2016-02-03
11 2014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4년_외부고객만족도_조사결과.pdf 파일 다운로드 2015-02-10
10 2013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3년 외부고객만족도 조사결과.hwp 파일 다운로드 2014-02-08
9 2012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2년 외부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보고.hwp 파일 다운로드 2013-02-05
8 2011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1 고객만족도 조사결과.hwp 파일 다운로드 2012-02-03
7 2010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0_고객만족도_조사결과.hwp 파일 다운로드 2011-02-05
  
  • 컨텐츠 관리부서 : 미래전략팀
  • 연락처 : ☎ 1670-8114
  • 최종수정일 : 2018-0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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