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고객만족도 조사실시

  • 조사기간 : 상반기(2017. 4 ~ 6.), 하반기(2017. 10. ~ 12.)
  • 조사대상 : 고객접점 14개 부서 → 총 1,400표본(부서별 100개)
  • 조사방법 : 시설이용고객 대상 현장방문 설문조사
 

조사결과

NO 부서명 부문별 점수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도
85.5 87.0 81.6 84.9 89.1 85.0
1 부산시민공원 91.4 91.9 86.1 92.1 95.7 91.1
2 추모공원 89.7 91.2 88.3 87.7 92.8 88.4
3 공영주차장 88.2 90.3 85.8 86.6 92.5 86.1
4 한마음스포츠센터 87.8 87.6 86.5 85.1 94.5 85.4
5 어린이대공원 86.8 88.3 79.6 85.3 93.5 87.1
5 영락공원 86.7 87.8 84.2 84.8 91.4 85.2
7 중앙공원 86.4 89.7 78.4 84.3 92.9 86.7
8 태종대유원지 86.2 88.4 81.2 84.5 91.7 85.3
9 금강공원 85.3 86.5 77.2 84.8 94.5 83.7
10 광안대로 83.1 88.0 79.1 81.4 84.2 83.2
11 도시고속도로 82.9 83.3 78.2 82.5 86.8 83.9
12 남부지하도상가 81.9 82.8 79.7 83.5 80.3 83.1
13 자갈치시장 81.1 81.8 80.7 83.7 78.7 80.9
14 중부지하도상가 80.1 81.2 78.1 82.1 78.6 80.7
평균 85.5
부산시민공원
91.4
추모공원
89.7
공영주차장
88.2
한마음스포츠센터
87.8
어린이대공원
86.8
영락공원
86.7
중앙공원
86.4
태종대유원지
86.2
금강공원
85.3
광안대로
83.1
도시고속도로
82.9
남부지하도상가
81.9
자갈치시장
81.1
중부지하도상가
80.1

번호
제     목 작성자 첨부 작성일자
14 2017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7년 외부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보고.pdf 파일 다운로드 2017-12-12 오전 10:14:42
13 2016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6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pdf 파일 다운로드 2016-06-08
12 2015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5년 외부고객만족도 조사결과.pdf 파일 다운로드 2015-11-17
11 2014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4년_외부고객만족도_조사결과.pdf 파일 다운로드 2014-12-04 오전 11:50:02
10 2013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3년 외부고객만족도 조사결과.hwp 파일 다운로드 2013-11-22 오전 11:31:23
9 2012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2년 외부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보고.hwp 파일 다운로드 2012-11-22
8 2011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1 고객만족도 조사결과.hwp 파일 다운로드 2012-01-20
7 2010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0_고객만족도_조사결과.hwp 파일 다운로드 2011-01-05
6 2009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09년_고객만족도.hwp 파일 다운로드 2010-03-05
5 2008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08년_고객만족도.hwp 파일 다운로드 2009-01-20
  
  • 컨텐츠 관리부서 : 고객홍보팀
  • 연락처 : ☎ 1670-8114
  • 최종수정일 : 2016-0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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