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도시 부산의 가치를 높이는 초일류 공기업 부산시설공단

| 8대 전사전략 | 2012년 | 2013년 | 2014년 | 2015년 | |
|---|---|---|---|---|---|
| 서비스 경쟁력 강화 | 자체고객 만족도 조사 | 80.0점 | 83.9점 | 87.0점 | 90.0점 |
| 행안부고객 만족도 조사 | 84.7점 | 87.0점 | 89.0점 | 90.0점 | |
| 지역사회협력 활성화 | 사회공헌 활동 | 1,600시간 | 1,900시간 | 2,200시간 | 2,500시간 |
| 시설관리 선진화 | 안전사고 발생건수 | 7건 | 6건 | 6건 | 5건 |
| 산업재해 발생율 | 0.12% | 0.11% | 0.10% | 0.09% | |
| 환경경영체계실현 | 온실가스 감축량 | 8.0% | 15.5% | 18.0% | 21.5% |
| 선진화경영체계확립 | 사업수지 비율 | 67.5% | 77.5% | 87.5% | 97.5% |
| 영업수지 비율 | 99.9% | 105.0% | 109.0% | 115.0% | |
| 미래성장동력확보 | 신규사업 유치건수 | 1건 | 1건 | 2건 | 3건 |
| 사회책임중시경영달성 | 공공기관 청렴도 | 8.30점 | 8.65점 | 8.95점 | 9.15점 |
| 성과중심조직문화구축 | 임직원 인사만족도 | 64.5점 | 72.5점 | 75.0점 | 79.0점 |
| 임직원 교육훈련시간 | 35,000시간 | 37,500시간 | 39,000시간 | 41,000시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