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관리공단 공고 : 제2007-51호
소액수의(견적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2007년 공영주차장 주차권 제작(단가계약)
나. 제작품목 및 수량
품 목 | 연간 매수 (예상수량) | 단가 | 금 액 | 비 고 |
노상 주차권 | 384,000 | 14.28 | 5,483,520 | 민간위탁주차장 제외 |
정기 주차권 | 24,000 | 50.78 | 1,218,7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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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식주차권 (일본 아마노) | 132,000 | 27.35 | 3,610,200 | 수변공원주차장 |
360,000 | 23.52 | 8,467,200 | 사상역광장주차장 |
시간제주차티켓 | 29,000 | 9.86 | 285,940 | 수변공원주차장(1시간용) |
28,000 | 10.31 | 288,680 | 수변공원주차장(2시간용) |
계 | 957,000 |
| 19,354,2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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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제품사양 및 제작방법 : 주차권 제작 시방서참조
라.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2007. 12. 31.
마. 납품장소 : 부산광역시 시설관리공단 주차관리팀 지정장소
바. 납품방법 : 현장하차도
사. 예정금액 : 금19,354,260원(추정가격 금17,594,782원 부가가치세 금1,759,478원)
아. 기초금액 : 금19,354,260원
※ 계약체결시 각 품목별 설계단가에 낙찰률을 적용한 단가로 환산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총액입찰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지역제한 경쟁입찰로서 제한적최저가(87.745%)낙찰제입니다.
다. 계약은 품목별 단가로 계약합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
행규칙 제14조에 의하여 당해물품을 납품할 수 있는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출판 및 인쇄진흥법 제9조의 규정에 의한 출판·인쇄업 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4색도이상 연속윤전인쇄시설을 보유 및 임차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공고일 전일
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부산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
이어야 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전 4색도이상 연속윤전인쇄시설 보유확인서(인쇄정보산업협동
조합 확인) 및 임대차계약서(사본)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
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
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
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
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
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공단귀속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의 지급각서로 대체합니다.
○ 낙찰자가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
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합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보낸 문서
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서 제출기간 : 2007. 03. 16.(목) 11:00~2007. 03. 20.(화) 12:00
6. 개찰 및 장소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07. 03. 20.(화) 13:00
나. 개찰장소 : 부산광역시 시설관리공단 재무회계팀 입찰집행관 PC
7. 예정가격의 결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8.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이하로 입찰한 자중 예정가격의 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때는 지방자치단체
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자 선정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
약에 관한 법률 등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순위 업체로 결정합니다.
9.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조달청 시설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우리 공단에서는 부조리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
약의 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제공시 뇌물공여죄로 형사고발됨
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제한을 받게 되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공단「반부패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구매시방서 및 사양서, 지방자
치단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청렴계
약특수조건, 조달청 시설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
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
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로 통지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자는 계약
체결시 부산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청구금액의 2%)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
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T :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우리 공단에서는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입찰에 대하여는 입찰참가수수료
(10,000원)를 면제하고 있습니다.
바. 본 입찰은 현장설명이 없으므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우리공단 주차
관리팀(전화 860-7737) 및 재무회계팀(전화 860-768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
니다.
2007. 03. 16.
부산광역시 시설관리공단 분임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