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지하도상가 상업광고 대행사업자 선정 입찰 공고
□ 입찰대상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서면지하도상가 상업광고 대행사업자 선정 입찰 공고
○ 소 재 지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지하 737(부전동) 일원
○ 사업물량 : 총77개소
구 분 | 광고종류 | 수 량 | 규 격 | 비 고 |
서면지하도상가 | 기둥 와이드칼라 광고 | 48 | 2400*750/2450*800 | |
출입구 와이드칼라 광고 | 8 | 2400*1800 | 8번출입구와이드칼라 광고는 공익광고면으로 할당 |
벽면 와이드칼라 광고 | 2 | 2000*1500/1500*2000 | |
캐노피 광고 | 9 | 2500*1400/2450*1650 | |
벽면안내판 | 10 | 300*600 | |
총 계 | | 77개소 | | |
※ 벽면와이드 칼라광고 1면은 공익광고로 할당하며 유지·보수비용은 대행사업자 부담
※ 벽면와이드 칼라광고 8면 조명 교체 비용 대행사업자 부담
○ 물량규격 및 게첨 위치도 : 붙임 참조
○ 사용기간 : 3년 (36개월) ⇒ 계약기간중 특별한 하자 미발생시 3년 추가 연장 가능
○ 부가조건
▷ 사용기간동안 계약자 비용부담으로 광고물 제작 부착 및 시설물 유지관리 일체 부담
▷ 부착물이 훼손되거나 더럽혀진 경우 즉시 교체 부착
▷ 광고매체 운영에 필요한 제반설비(전기설비 등)는 낙찰자가 부담하여 설치․유지관리
하여야 하며, 신규설치가 필요한 경우 역시 낙찰자 비용 부담하여 신규설치 운영해야 함.
○ 입찰일정
입찰공고문 게시기간 | 개찰일시 | 입찰서 제출기관 | 계약체결기간 | 계약기간 |
2016.11.30.(수)공고시∼ 2016.12.6.(화) 16:00 | 2016.12.7.(수) 10:00 | 온비드 (www.onbid.co.kr) | 2016.12.8.(목) ~2016.12.9.(금) | 2016.12.19. ∼2019.12.18. |
2. 입찰 방법(총액 입찰) : 전자 입찰 실시(온비드 www.onbid.co.kr)
○ 일반경쟁입찰로서 입찰금액은 3년간 부가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입찰하며 최고가 입찰자를 선정
3. 임대료 납부 방법 : 계약 체결 전 공단에서 발행하는 납입 고지서로 선납
4. 기타 상세한 내용은 부산시설공단 홈페이지 참조 및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부산시설공단 지하도상가사업단 | 중부지하도상가사업소 상업광고 담당 ☎051-713-82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