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추모공원 우수 장례용품 전시회 개최 공고
1. 사 업 명 : 부산추모공원 우수 장례용품 전시회
2. 전시회 내용 및 목적
○ 우수 장례용품의 전시를 통하여 심사ㆍ선정된 우수 장례용품에
대하여 부산추모공원 편의점 판매기회를 부여하는 등 장례산업
발전과 우수기업을 지원하는 기회 마련
○ 우수 장례용품의 전시ㆍ선정판매로 시민에게 선진 장례문화 보급
○ 장사관련 조례 전부개정에 따른 장례용품 구비로 시민편의 도모
3. 전시기간 : 2008년 11월 1일 ~ 11월 15일까지(15일간)
4. 전시장소 : 부산추모공원 봉안당 일원
5. 전시비용 : 전시 제안자 전액 부담
6. 신청기간 : 2008년 10월 20일 ~ 10월 27일까지(8일간)
7. 전시 선정기준 및 절차(제안 신청시 구비서류 및 전시참가요청서 참조)
○ 전시 참가신청 및 접수
- 접 수 처 : 추모공원사업소(담당 정동현 ☎ 051-790-5102)
- 유의사항 : 접수 시 출품내용에 대한 자격검증 실시
○ 출품전시 방법
- 비용부담 : 전시관련 소요비용 전액 제안․출품자 부담
- 전 시 : 품목별 전시참가요청서와 같이 15일간 전시
※ 전시방법에 대한 구체적 내용은 접수완료 후 별도 알림
- 대상품목 「전시참가요청서 참조」
① 가족봉안묘 지하봉안 외함(1종)
② 가족봉안묘 지하봉안 내함(3종)
③ 가족봉안묘 지하봉안 자연분해 내함(3종)
④ 가족봉안묘 12위형 표석(1종)
⑤ 가족봉안묘 6위형 표석(1종)
⑥ 봉안담 안치 내함(3종)
⑦ 봉안담 부착 명패(1종)
⑧ 소형 근조화 바구니(2업체)
○ 출품심사 : 추모공원사업소 심사계획에 의거 실시
- 심사위원평가, 담당 객관적평가, 시민선호도평가, 가격평가
- 심사결과 : 개별심사 후 일괄공개 발표(업체참관 등 별도 알림)
※ 제안평가요소 및 평가방법 : 전시참가요청서 참조
○ 선정결과 공고 : 공단 홈페이지 게시
○ 선정 물품에 대한 특전
- 추모공원사업소 내 편의점(주민운영) 납품 승인
※ “납품 승인”이란 : 추모공원사업소 민간운영 편의점에 납품
가능한 조건을 갖춘 업체(물품)를 선정 납품가능케 하는 것으로
추모공원사업소의 판매, 계약과는 별개의 사항으로
본 사업소의 운영방침 변경에 따라 확대, 축소, 취소될 수 있음.
- 납품승인기간 : 선정 통보일로부터 3년
- 단, 편의점 판매가는 납품가격에 편의점 판매수수료가 붙은
것으로 공단과 영락공원, 주민간 최종협의 후 판매 가능
8. 제안서의 내용
○ 전시참가제안서 1부. “별첨”
○ 제안전시물품의 설계도서, 납품가격, 기타 요구서류
○ 제안요청 구비서류
- 법인등기부등본(말소사항포함), 법인인감증명, 사용인감계, 사용인감
- 법인의 대리인인 경우 회사소속 증명서, 주민등록증 사본
- 개인사업자등록증, 인감증명, 인감, 주민등록증 사본
- 해당 제품군에 해당하는 특허증 등 기술증빙서류
- 기타 추모공원사업소에서 요구하는 서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