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설공단,‘토닥토닥 힐링 온택트 공모전’개최
◈ 2020.10.21.(수)~11.20.(금)까지 영상 또는 사진으로 응모,
2020.11.30.(월) 총30점 선정·발표‘동백전’총200만원 지급
◈ 개인SNS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부산시설공단, #토닥토닥힐링) 함께 게시 후 지원서 제출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추연길)이 21일부터 11월 20일까지 코로나 블루 극복과 비대면 시민 소통 활성화를 위하여 ‘토닥토닥 힐링 온택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에는 부산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주제는 공단 시설물(공원‧상가‧체육시설 등)의 숨은 힐링 명소 소개, 코로나19로 달라진 공단 시설 이용에 관한 이색 스토리, 포스트 코로나 시대 부산시설공단에 바라는 희망 메시지 중 하나를 선택하여 2MB 이상의 사진이나 3분 내외의 영상으로 제작하면 된다.
공모 방법은 주제 관련 사진 및 영상을 개인계정(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에 전체공개로 필수해시태그(#부산시설공단, #토닥토닥힐링)와 함께 올린 후 이메일(i_bisco@naver.com)로 지원서와 사진파일을, 영상은 계정 URL을 제출하면 된다.
공단은 11월30일 내부 심사를 거쳐 30개의 작품을 선정·발표하며 우수작 10명에 10만원의 동백전을, 장려작 20명에게 5만원의 동백전을 각각 지급한다. 수상작은 향후 공단이 운영하는 SNS 채널과 사보 등에 게재될 예정이다.
추연길 부산시설공단 이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하여 공단과 관련된 재미있는 영상과 사진이 많이 접수되길 기대한다”며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부산시민들이 이번 공모전을 통하여 코로나블루를 극복하고 희망과 활력을 되찾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