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부산시설공단, 서면지하도상가 해외언론 주목 

일본 나고야 추교TV, 현장스케치  



◈ 일본 나고야 추교(中京)TV 여행정보 프로그램‘굿또’(Gutto) 제작진 13일 서면몰 찾아 볼거리 먹거리 쇼핑장면 담아




◈ 24일 현지 방영 등 다수 소개 예정, 지하도상가 활성화 기대




 코로나19로 중단됐던 해외여행이 재개되면서 본격적인 여행이 시작된 2023년.


일본 나고야의 한 방송국 제작진들이 13일(월) 정오경, 지하도상가 서면몰을 찾았다.



일본에서 특히 인기가 높은 한국. 그중에서도 부산의 최신 여행 정보를 소개하기 위해 일본 방송팀 리포터, 카메라, 일본PD, 현지PD, 총괄 등 제작진 5명이 서면지하도상가를 찾아온 것.


일본 나고야를 중심으로 주변 5개 현(1천7백만 명)에 발신되는 네트워크 추교(中京)TV의 여행정보 프로그램인 ‘굿또’(gutto) 제작진은 이날 부산의 대표적인 볼거리와 먹거리를 소개하며 지하도상가 서면몰에서 쇼핑장면 등 현장 스케치 촬영을 진행했다.


소형 카메라와 핸디용 조명 등이 지하도상가 이곳 저곳을 비추며 취재에 여념이 없었다.


공단 관계자는 “코로나19와 BRT 도입 등으로 인해 수년간 지하도상가 유입인구가 감소하는 가운데 상가 활성화를 위한 다방면의 노력전개와 함께 대외 홍보에도 더욱 박차를 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의 유명 볼거리와 먹거리를 담은 이 프로그램은 추교(中京)TV 방송을 통해 오는 24일(금) 방영되며 이후 5개 네트워크로 3회에 걸쳐 재방송될 예정이다.



관련문의: 상가처 중부지하도상가사업소 담당대리(김영화) 051-713-8245


별점 박스 아이콘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