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태종대유원지 입니다.

왼쪽메뉴 영역


가족나들이 코스

가족나들이 코스

자료출처(지도이미지) : 비틀맵"

영도대교 → 75광장 → 절영해안산책로 → 감지자갈마당 → 태종대 → 동삼동패총 → 부산대교
 
 

여행가이드

도로를 따라 조금 더 가면 고풍스러운 팔각정이 있는 75광장은 1975년에 지었다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75광장에서 계단 산책로를 따라 내려가면 공공근로사업으로 조성되어 2001년 6월 16일에 개장한 절영해안산책로가 나오는데 이곳 역시 영도의 옛 이름인 절영도의 이름을 따서 만든 곳으로 파도치는 소리와 함께 산책할 수 있는 장소로 유명합니다.
산책로를 나와 차를 타고 나가면 태종대 이정표가 있는데 이곳 태종대 역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입니다. 2005년 11월 1일 국가지정문화재 명승지로 지정된 태종대 안에는 의료지원단 참전기념비, 다누비열차, 영도등대, 체육공원과 수국꽃 축제로 유명한 태종사가 있으며, 순환도로변에는 목련, 동백나무 등 다양한 조경수목이 식생하고 있어 계절의 정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태종대를 나와 해양대학교 방향으로 나가면 동삼동 패총전시관이 나오는데 이곳은 신석기 시대 유물인 빗살무늬토기를 비롯한 각종 유물들이 전시되어 있고 그 주변에 국내 최초의 종합 해양박물관인 국립해양박물관에 가시면 국내외 다양한 유물과 전시물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카피라이트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