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스팟뉴스ㆍ브리핑

"영상물을 더블클릭하면 전체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공단 뉴스브리핑 1호 관련이미지
재생

MOVIE information (영상 정보)

내용

부산시설공단 뉴스 브리핑 (4월)
■ 녹화: 2018.4.30.(월)10:00     ■ 방영: 확인

■ 주요 뉴스
1. 부산타워에 '미디어파사드' 설치..영상쇼 펼친다
2. 어린이대공원…볼거리·즐길거리 ‘풍성’
3. 부산 광안대교 ′사랑의 메신저′ 변신

■ 기획 뉴스 ‘그 곳에 가면’
"도심 속 공원에서 힐링하고 놀자!”

■ 행복 더하기
1. 부산 중앙공원서 4.19혁명 기념식 열려        
2. 중구 ‘미술의 거리’…탄생 13주년 기념전
3. 부산시민공원, 토요일마다 ‘예술시장’ 열려요!      
4. 어린이날, 부산 공원 곳곳에 문화놀이 '다채’

○ 용두산 공원의 부산타워에 ‘미디어 파사드’가 설치돼,
시민들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매일 밤 부산타워 외벽을 배경으로 화려한 영상쇼가 펼쳐집니다.

○ 부산 어린이대공원이 매주말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버스킹 공연,
프리마켓,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 가정의 달 5월, 부산의 랜드마크인 광안대교에서 이색적인 이벤트가 펼쳐집니다.
사랑하는 이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광안대교에 띄워져, 그 마음이 전달되는
이벤틉니다.

○ 특별한 즐길거리가 있는 부산지역의 공공시설을 안내하는 코넙니다.
‘그곳에 가면...’, 오늘은 도심 속 공원에서 펼쳐지는 ‘숲 체험 교실’로 안내합니다.

○ 함께하면 행복이 더해지는 부산지역 곳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행사 소식,
‘행복 더하기’ 시간에 전해 드립니다.

( 주요뉴스 )
1. 용두산 부산타워, 화려한 영상쇼 펼친다!

ST) 안녕하십니까, 부산시설공단 뉴스브리핑, 아나운서 정준흽입니다.
미디어 파사드를 아시나요? 미디어 파사드는 미디어와 건축물의 외벽을 뜻하는
파사드의 합성어로, 건축물의 벽에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투사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용두산 공원에 있는 부산타워에 ‘미디어 파사드’가 설치돼, 시민들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VCR) 부산의 명물인 부산타워 기둥전면에 ‘미디어 파사드’가 설치됐습니다.
하늘 높이 솟은 부산타워 외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영상쇼는 새로운 볼거리를
연출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부산타워의 미디어 파사드는, 고해상도 영상 시스템은 물론 최상의 음향시스템까지
갖춰 영상미와 음향미를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영상콘텐츠는 '미래를 밝힌다. 부산타워'라는 컨셉으로 부산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습니다.
콘텐츠 제작은 부산을 잘 알고 있는 지역 예술인들과의 협업으로 진행됐습니다.  

용두산 공원 미디어 파사드는 매일 3회 상시 운영됩니다. 운영시간은 봄, 가을에는
오후 8시, 9시, 10시 여름은 오후 8시30분, 9시 30분, 10시 30분, 겨울은 오후 7시,
8시, 9시에 공연됩니다. 메인 영상 2편과 계절별 영상 4편이 번갈아 상영됩니다.

한편, 부산타워는 지난해 44년만의 내부 새단장도 마쳤습니다. 부산타워 안은 부산의 각종 명소를 생생하게 감상하는 가상현실 망원경이 설치됐고, 부산의 과거와 현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미디어 갤러리도 들어섰습니다. 이제 미디어 파사드까지 설치되며
부산타워가 옛 명성을 회복하고 있습니다.

2. 어린이 대공원…볼거리·즐길거리 ‘풍성’

ST) 부산 어린이대공원이 매주말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버스킹 공연,
프리마켓,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시민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합니다.

VCR) 어린이 대공원 입구에 프리마켓이 열렸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부터 톡!톡! 튀는 아이디어 제품까지 눈길을 끕니다. 프리마켓에는 부산 청년소상공인들이 직접 제작한 작품들이 주로 판매됩니다. 구경하는 시민들도 즐겁고, 청년 소상공인들은 자신의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받으니 좋습니다.

만남의 광장에선 지역 예술인들이 펼치는 문화공연이 한창입니다.
시민들은 자연을 무대로 무료 공연을 즐길 수 있으니 즐거움이 배가 됩니다.
 
지역 예술인과 함께하는 문화공연 프로그램은 색소폰공연, 대중가요, 음악줄넘기 등
다양한 장르로 꾸며집니다. 매년 참여를 희망하는 예술인들이 늘어나고 풍성해져,
시민들의 호응도 높습니다.

어린이대공원은 매주 문화공연과 프리마켓 등 볼거리는 물론, 숲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해 공원을 찾는 시민들에게 특별한 즐길거리를
제공합니다. 어린이대공원에서 마련되는 프로그램에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어린이대공원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됩니다.

3. 부산 광안대교 ′사랑의 메신저′ 변신

ST/ 가정의 달 5월, 감사의 마음을 조금 특별하게 전하고 싶다면...
부산의 랜드마크 ‘광안대교’를 사랑의 메신저로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올해도 광안대교에서 이색적인 이벤트가 펼쳐집니다. 사랑하는 이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광안대교에 띄워져, 그 마음이 전달되는 이벤틉니다.

VCR/ 부산 광안대교가 사랑의 메신저로 변신해 러브레터를 전합니다.
부산시설공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광안대교 야간 경관조명을 활용한
'사랑의 메신저 러브레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사랑하는 이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신청하면 그 메시지가 광안대교에 띄워져, 마음이 전달되는 이벤틉니다.
사랑의 메시지로 선정되면, 광안대교 위로 1분간 사진과 함께 사랑과 감사의 인사말이
흐르게 됩니다.)

5월 5일부터 15일까지 오후 8시, 9시에 메시지가 표출되며, 매일 20여명의 마음을
담을 예정입니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부모님이 자녀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5월 8일 어버이날에는 자녀가 부모님에게 띄우는 메시지를,
5월 15일 스승의날엔 선생님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표출하게 됩니다. 그 외 기간에는
연인, 가족, 친구 등 구분 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은 (4월 30일까지) 광안대교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에 접속해
친구를 맺고 사랑하는 이에게 전하는 메시지와 사진을 올리면 됩니다. 

( 기획 뉴스 )

"도심 속 공원에서 힐링하고 놀자!”

ST/ 특별한 즐길거리가 있는 부산지역의 공공시설을 안내하는 코넙니다.
‘그곳에 가면...’ 오늘은 도심 속 공원에서 펼쳐지는 ‘숲 체험 교실’로 안내합니다.

VCR/ 우리 주변에 있는 소중한 숲을 온 몸으로 느끼고,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숲 속 나들이, 보다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도심 속 공원에서
진행되는 숲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됩니다. 

부산시설공단은 올해 11월까지 부산의 7대 공원과 유원지에서 생태문화해설을 들으며
숲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대상 공원 및 유원지는 중앙공원, 용두산공원, 어린이대공원, 금강공원, 태종대유원지, 부산시민공원 등 7곳입니다. 숲과 친구 맺기, 숲과 오래된 미래 등 다양한 숲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됩니다.

인터뷰) -

VCR/ 어린이 대공원에서 ‘숲 속 교과여행’이라는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숲 해설가선생님이 교과 수업과 연계해 숲 자원들을 소개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숲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자연을 관찰하고, 만지고, 호흡하는 특별한 시간입니다.
나뭇잎 탁본, 자연에서 채취한 꽃, 나무, 풀, 흙 등의 재료를 활용한 천연염색 등
숲 자원들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돼 더욱 유익합니다. 

인터뷰) -

숲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한 초등학생들은 자율학기제 체험활동 인증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청소년들을 위한 수련활동 인증 프로그램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숲체험 프로그램은 시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부산시설공단 홈페이지에 들어오셔서 참여하고 싶은 공원을 선택한 후, 신청하면 됩니다.

<행복 더하기>

함께하면 행복이 더해지는 부산지역 곳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행사 소식,
‘행복 더하기’ 시간에 전해 드립니다.

① 부산 중앙공원서 4.19혁명 기념식 열려

제 58주년 4.19혁명 기념행사가 중앙공원 4.19혁명 희생자 위령탑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기념식에는 보훈단체장과 4.19혁명 회원, 유족 등 3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참석자들은 기념식에 이어 광복기념관을 참배해, 민주주의를 위해 '독재타도'를
외친선배 열사들의 열정을 되새겼습니다.

② 중구 ‘미술의 거리’…탄생 13주년 기념전

중구 국제지하도상가에 있는 미술의 거리가 올해 13주년을 맞이했습니다.
13주년을 맞이해 4월 13일부터 23일까지 10일간 미술의 거리 갤러리에서
'국제지하도상가 미술의 거리 13주년 기념전'이 열렸습니다.
그간, 미술의 거리에는 부산국제영화제 특별전, 부산-타이베이 국제 미술교류전 등
다양한 기획전시회가 개최돼, 국내외 관광객, 부산시민, 그리고 미술 동호인에게
특별한 미술 감상기회를 제공했습니다.

③ 부산시민공원, 토요일마다 ‘예술시장’ 열려요!

오는 11월 3일까지 매주 토요일 시민공원 문화의 숲길 일원에서 ‘공원예술시장’이 열립니다. 부산시민공원 예술시장은 지역 예술인들의 작품을 소개 및 판매하는 장으로, 예술인들의 판로개척 및 창작 활동 지원을 위해 4년전 처음 문을 열었습니다. 올해 부산시민공원 예술시장에는 순수예술, 공예, 디자인 등 총29팀의 작품이 선보입니다.

④ 어린이날, 부산 공원 곳곳에 문화놀이 '풍성'

어린이 날을 맞이해 부산 공원 곳곳에서 다양한 행사가 열립니다. 부산시민공원
하야리아 잔디광장 특설무대에서는 고무신 색칠 체험과 신발 던지기
‘날아라! 고무신컬링’을 비롯해 인도전통 요가를 체험할 수 있는 ‘아쉬탕가 요가’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집니다. 같은 기간 송상현광장의 선 큰 광장에서는
가족장터·나눔장터 등 전국어린이 벼룩시장이 열립니다. 사물놀이 공연, 동요콘서트,
마술, 인형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이어집니다. 중앙공원 광장에서도
자연물 목걸이 만들기와 페이스 페인팅 체험행사가 마련됩니다. 어린이대공원에서는
문화 공연인 ‘공원아!노~올자’ 행사와 문화예술체험존, 패밀리 아트 프리마켓이
준비됩니다. 태종대유원지에서는 시민마켓, 수공예시장, 벼룩시장 등 프리마켓이
열립니다.

( 클로징 )

<다이내믹 부산 뉴스>는 부산광역시 인터넷과 모바일 바다TV에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함께 해 주신 여러분, 고맙습니다.

아나운서 멘트]

용두산공원에 부산타워에 미디어파사드가 설치돼 시민들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매일밤 부산타워 외벽을 배경으로 화려한 영상쇼가 펼쳐집니다.

부산어린이대공원이 매주말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버스킹 공연과 프리마켓,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습니다.

가정의 달 5월, 부산의 랜드마크인 광안대교에서 이색적인 이벤트가 펼쳐집니다.
사랑하는 이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광안대교에 띄워져 그 마음이 전달되는 이벤트입니다.

특별한 즐길거리가 있는 부산지역의 공공시설을 안내하는 코너입니다.
'그곳에 가면'
오늘은 도심 속 공원에서 펼쳐지는 숲 체험 교실로 안내합니다.

함께하면 행복이 더해지는 부산지역 곳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행사소식, 행복더하기 시간에서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부산시설공단 뉴스브리핑 아나운서 정준희입니다.

여러분 미디어파사드를 아시나요?
미디어파사드는 미디어와 건축물의 외벽을 뜻하는 파사드의 합성어로 건축물의 벽에 다양한 영상콘텐츠를 투사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용두산공원에 있는 부산타워에 미디어파사드가 설치돼 시민들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부산에 명물인 부산타워 기둥 전면에 미디어파사드가 설치됐습니다.
하늘 높이 솟은 부산타워 외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영상쇼는 새로운 볼거리를 연출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시민 인터뷰]

- 부산의 상징물로써 바다를 배경으로 용두산을 보니까 너무 밤에 야경이 멋있고...

- 용두산공원을 우연찮게 오게 되었는데 부산타워에 입체 영상을 띄워주고 이쁘고 신기해서 데이트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아나운서 멘트]

부산타워의 미디어파사드는 고해상도 영상시스템은 물론 최상의 음향 시스템까지 갖춰 영상미와 음향미를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영상콘텐츠는 '미래를 밝힌다. 부산타워'라는 컨셉으로 부산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습니다.
콘텐츠 제작은 부산을 잘 알고 있는 지역 예술인들과의 협업으로 진행됐습니다.

용두산공원 미디어파사드는 매일 3회 상시운영됩니다.
운영시간은 봄 가을에는 오후 8시, 9시,10시, 여름은 오후 8시 30분, 9시 30분, 10시 30분, 겨울은 오후 7시, 8시, 9시에 공연됩니다.
메인 영상 두편과 계절별 영상 두편이 번갈아 상영됩니다.


부산 어린이대공원이 매주말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버스킹 공연과 프리마켓,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서 시민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합니다.

어린이대공원 입구에 프리마켓이 열렸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부터 톡톡 튀는 아이디어 제품까지 눈길을 끄는데요.
프리마켓에는 부산 청년 소상공인들이 직접 제작한 작품들이 주로 판매됩니다.
구경하는 시민들도 즐겁고, 청년 소상공인들은 자신들의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받으니 좋습니다.


[시민 인터뷰]

주말에 이렇게 나오면 프리마켓도 있고 프리마켓 물건도 굉장히 가격도 좋고 물건도 좋더라구요.
그래서 오늘도 구입하게 됐고, 또 다양한 공연을 볼 수 있어서 굉장히 기분이 좋았습니다. 봄이 온거 같아서 아주 좋습니다.


[아나운서 멘트]

만남의 광장에선 지역 예술인들이 펼치는 문화공연이 한창입니다.
시민들은 자연을 무대로 무료 공연을 즐길 수 있으니 즐거움이 배가 됩니다.
지역 예술인과 함께하는 문화공연 프로그램은 섹소폰 공연, 대중가요, 음악줄넘기 등 다양한 장르로 꾸며집니다.
매년 참여를 희망하는 예술인들이 늘어나고 풍성해져 시민들의 호응도 높습니다.


[시민 인터뷰]

- 오늘 날씨도 너무 좋고 여기 오니까 다양한 볼거리도 있고 프리마켓도 있어서 아이들 옷도 사고 재미있게 잘보고 갑니다.


[아나운서 멘트]

어린이대공원은 매주 문화공연과 프리마켓 등 볼거리는 물론 숲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마련해 공원을 찾는 시민들에게 특별한 즐길거리를 제공합니다.
어린이대공원에서 마련되는 프로그램에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어린이대공원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됩니다.


가정의 달 5월, 감사한 마음을 조금 특별하게 전하고 싶다면 부산의 랜드마크 광안대교를 사랑의 메신저로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올해도 광안대교에서 이색적인 이벤트가 펼쳐지는데요.
사랑하는 이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광안대교에 띄워져 그 마음이 전달되는 이벤트 입니다.

부산 광안대교가 사랑의 메신저로 변신해 러브레터를 전합니다.
부산시설공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광안대교 야간 경관 조명을 활용한 사랑의 메신저 러브레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사랑하는 이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신청하면, 그 메시지가 광안대교에 띄워져 마음이 전달되는 이벤트 입니다.
사랑의 메시지로 선정되면 광안대교 위로 2분간 사진과 함께 사랑과 감사의 인삿말이 흐르게 됩니다.


[관계자 인터뷰]

광안대교 다이아몬드 브리지는 부산의 랜드마크로써 부산 시민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공간입니다.
이에 따라 시민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여 추진하게 되었고 5월, 특히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가족 간의 사랑을 전하는
가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도록 기획ㆍ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아나운서 멘트]

5월 5일부터 15일까지 오후 8시, 9시에 메시지가 표출되며 매일 20여명의 마음을 담을 예정입니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부모님이 자녀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5월 8일 어버이날에는 자녀가 부모님에게 띄우는 메시지를,
5월 15일 스승의 날엔 선생님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표출하게 됩니다.

그외 기간에는 연인과 가족, 친구 등 구분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은 광안대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접속해 친구를 맺고 사랑하는 이에게 전하는 메시지와 사진을 올리면 됩니다.

특별한 즐길거리가 있는 부산지역의 공공시설을 안내하는 코너입니다.
'그곳에 가면'
오늘은 도심 속 공원에서 펼쳐지는 숲 체험 교실로 안내합니다.

우리 주변에 있는 소중한 숲을 온 몸으로 느끼고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숲속 나들이.
보다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도심 속 공원에서 진행되는 숲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되는데요.

부산시설공단은 올해 11월까지 부산의 지역에 7대 공원과 유원지에서 생태문화 해설을 들으며 숲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대상 공원 및 유원지는 중원공원과 용두산공원, 어린이대공원, 금강공원, 태종대유원지, 부산시민공원 등 7곳 입니다.
숲과 친구맺기, 숲과 오래된 미래 등 다양한 숲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됩니다.


[관계자 인터뷰]

봄철황사와 미세먼지는 이제 일상이 되어서 야외 활동을 꺼리게 되고 시민들의 건강도 심각하게 위협하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과 같은 맑고 깨끗한 공기가 절실할 때에 시민들의 호흡건강을 개선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 활동이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도심공원에서 생태문화 해설을 들으면서 숲을 체험할 수 있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이 들어서 숲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아나운서 멘트]

어린이대공원에서 '숲 속 교과여행'이라는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숲해설가 선생님이 교과수업과 연계해 숲 자원들을 소개한다는 점이 특징인데요.
숲에 대한 설명을 들으며 자연을 관찰하고 만지고 호흡하는 특별한 시간입니다.

나뭇잎 탁본, 자연에서 채취한 꽃ㆍ나무ㆍ풀ㆍ흙 등의 재료를 활용한 천연염색 등 숲 자원들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진행돼 더욱 유익합니다.

 
[시민인터뷰]

- 요즈음 미세먼지 때문에 나들이도 잘 못 나가는데 토요일 아침에 아이들과 같이 와서 탁본 체험도 하고 자연물을 돌로 찍어보고
그리고 아이들과 같이 주변에서 볼 수 없었던 나무랑 꽃이랑 그리고 돌, 개미, 거미, 애벌레 이런 것들을 보니까 참 좋은 거 같네요.

- 도장 찍는 것도 재미있었고 꽃으로 두드리는 것도 재미있었어요.

- 힘들기도 했는데 완성을 다하면 예쁘고 좋았어요.


[아나운서 멘트]

숲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한 초등학생들은 자율학기제 체험활동 인증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청소년들을 위한 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도 진행되고 있는데요.
숲 체험 프로그램은 시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부산시설공단 홈페이지에 들어오셔서 참여하고 싶은 공원을 선택한 후에 신청하면 됩니다.


함께 하면 행복이 더해지는 부산시설공단의 다양한 행사소식, 행복더하기 시간에서 전해드립니다.

제58주년 4ㆍ19혁명기념 행사가 중앙공원 4ㆍ19혁명기념 희생사 위령탑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기념식에는 보훈 단체장과 4ㆍ19혁명회원, 유족 등 3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참석자들은 기념식에 이어 광복기념관을 참배해 민주주의를 위해 독재타도를 외친 선배열사들의 열정을 되새겼습니다.


중구 국제지하도상가에 있는 미술의 거리가 올해 13주년을 맞이했습니다.
13주년을 맞이해 4월 13일부터 23일까지 10일간 미술의 거리 갤러리에서 '국제지하도상가 미술의 거리 13주년 기념전'이 열렸습니다.
그간 미술의 거리에는 부산국제영화제 특별전, 부산 타이베이 국제미술교류전 등 다양한 기획전시회가 개최돼 국내외 관광객과 부산시민 그리고 미술 동호인에게 특별한 미술 감상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오는 11월 3일까지 매주 토요일 시민공원 문화의 숲길 일원에서 공원예술시장이 열립니다.
부산시민공원 예술시장은 지역 예술인들의 작품을 소개 및 판매하는 장으로 예술인들의 판로 개척 및 창작활동 지원을 위해 4년 전 처음 문을 열었습니다.
올해 부산시민공원 예술시장에는 순수 예술, 공예, 디자인 등 총 29팀의 작품이 선보입니다.


어린이 날을 맞이해 부산 공원 곳곳에서 다양한 행사가 열립니다.
부산시민공원 하야리야 잔디광장 특설무대에서는 고무신 색칠체험과 신발 던지기, 날아라 고무신 컬링을 비롯해 인도 전통 요가를 체험할 수 있는 아쉬탄과 요가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펼쳐집니다.
같은 기간 송상현광장에 선큰광장에서는 가족장터, 나눔장터 등 전국 어린이 벼룩시장이 열립니다.
사물놀이 공연과 무료 콘서트, 마술, 인형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이어집니다.


중앙공원 광장에서도 자연물 목걸이 만들기와 페이스 페인팅 체험 행사가 마련됩니다.
어린이대공원에서는 문화공연인 공원아 노올자 행사와 문화예술체험존, 패밀리 아트 프리마켓이 준비됩니다.
태종대유원지에서는 시민마켓, 수공예시장, 벼룩시장 등 프리마켓이 열립니다.

전체 MOVIE 리스트
ㆍ총 31개의 영상이 있습니다.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카피라이트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