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설공단, 제3회 광안대교 사진전‘여기, 광안’개최
◈ 8. 12.(월) ~ 8. 26.(월) 15일간 광안대교 인스타그램, 이메일 등 사진 접수
◈‘광안대교 온라인 사진전’우수작 및 참가상 포함 23인 선정, 소정의 선물 증정
8월, 부산 대표 랜드마크인 광안대교를 담는 온라인 사진전이 열린다.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성림)은 8월12일(월)부터 8월26일(월)까지 15일간 제3회 광안대교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단은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세대의 시민들과 활발하게 소통하여 시민들이 광안대교에 꾸준히 관심을 갖도록 해마다 사진전을 열어왔다.
올해 사진전에는 광안대교가 나온 어떤 사진이든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참가신청에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을 위하여 기존 광안대교 사회관계망서비스인 인스타그램 접수 뿐 아니라 이메일과 네이버 폼을 통한 신청도 가능하도록 접수채널을 다양화했다.
제 3회 온라인 사진전 ‘여기, 광안’ 의 SNS(인스타그램) 참여 방법은 행사명인 ‘여기광안’을 해시태그(#)하여 인스타그램 본인 공개 계정 게시글을 작성하거나 광안대교 공식 계정 DM(Direct Message)으로 사진 전송 후 이벤트 공지 게시글에 ‘참여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혹은 광안대교 누리집에 공지된 이메일 및 네이버 폼을 활용한 접수도 가능하다.
공단은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하여 작년대비 대폭 증가한 총 23명의 수상인원(최우수 1명, 우수 2명, 장려 5명, 인기상 5명, 참가상 10명)을 선정하여 백화점상품권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이성림 부산시설공단 이사장은 “다양한 시민 여러분의 시선에서 바라본 아름다운 광안대교의 풍경만큼 다양한 눈높이에 맞춘 고객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행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사진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단 누리집(https://www.bisco.or.kr/)이나 광안대교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diamondbridge.gb)을 참고하면 된다.
※ 상세문의 : 교량운영팀 담당주임(윤나리) 051-780-0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