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님, 광안대로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저희 광안대로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4월분(3건)과 6월분(6건) 미납통행료 부분에 대하여는 농협계좌 확인결과 4월분은 05.30.에, 6월분은 07.23.에 고객님의 성명으로 입금사실이 확인되어 정상처리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 그리고,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미납통행료 가상계좌 입금 문제는 하이패스 단말기 구매시에 작성하신 개인정보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한국도로공사에만 제한되어 있어 부득이 지정계좌를 통해 처리하고 있는 실정임을 널리 이해해 주시기 바라며, 차량번호가 아닌 성명으로 입금시에는 아래 전화번호로 반드시 확인을 당부드립니다.
○ 아울러, 입금확인이 지연되어 고객님께 발송해드린 4월분과 6월분 납부고지서 건에 대하여는 9건 모두 수납 정상처리 되었으므로 받으신 고지서는 폐기처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 저희 광안대로 이용에 불편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실때 ☎ 780-0078, 0079번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