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사대상 | 종합점수 | 분야별 점수 | ||||
|---|---|---|---|---|---|---|
| 서비스환경 | 서비스과정 | 서비스결과 | 사회적만족 | 전반적만족 | ||
| 한마음스포츠센터 | 81.2 | 83.3 | 80.8 | 77.1 | 89.7 | 77.8 |
| 부산시민공원 | 92.0 | 92.1 | 90.6 | 91.8 | 94.3 | 91.5 |
| 부산영락공원 | 90.6 | 90.5 | 90.2 | 91.6 | 91.1 | 89.9 |
| 국민체력100 | 98.1 | 96.8 | 97.9 | 98.5 | 98.6 | 98.1 |
| 유라시아플랫폼 | 85.9 | 88.2 | 83.7 | 86.8 | 87.5 | 84.9 |
| 재난안전체험관 | 97.8 | 97.8 | 98.9 | 97.8 | 98.9 | 96.3 |
| 들락날락 | 94.2 | 94.0 | 93.5 | 94.4 | 95.9 | 93.4 |
| 종합만족도 | 91.4 | 91.7 | 90.7 | 91.1 | 93.9 | 90.4 |
번호 |
구분 | 제 목 | 작성자 | 답변 | 처리 | 첨부파일 | 작성일자 | 조회수 |
|---|---|---|---|---|---|---|---|---|
| 11 | 2014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관리자 | 1 |
2015-02-10 | 330 | |||
| 10 | 2013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관리자 | 1 |
2014-02-08 | 310 | |||
| 9 | 2012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관리자 | 1 |
2013-02-05 | 280 | |||
| 8 | 2011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관리자 | 1 |
2012-02-03 | 254 | |||
| 7 | 2010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관리자 | 1 |
2011-02-05 | 237 | |||
| 6 | 2009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관리자 | 1 |
2010-02-04 | 238 | |||
| 5 | 2008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관리자 | 1 |
2009-02-03 | 238 | |||
| 4 | 2007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관리자 | 1 |
2008-02-03 | 260 | |||
| 3 | 2006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관리자 | 1 |
2007-02-03 | 272 | |||
| 2 | 2005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관리자 | 1 |
2006-02-03 | 2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