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고객만족도 조사실시

  • 조사기간 : 2022년 5월 9일 ~ 6월 22일
  • 조사대상 : 17개 사업 이용고객 총 1,200명(사업단위별 표본 30~80개 설정)
  •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일대일 대면 설문조사
 

부서별 조사결과

순위 시설 종합점수 부문별 점수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종합만족도 89.1 89.3 87.0 88.7 91.8 88.7
1 한마음스포츠센터 93.0 92.5 92.8 91.8 94.9 92.6
2 공영주차장 92.4 91.1 89.7 92.9 95.7 92.4
3 금강공원 92.2 94.0 88.9 91.1 95.8 91.0
4 부산시민공원 91.4 91.2 87.5 91.2 94.0 93.2
5 추모공원 91.2 91.8 89.0 90.0 94.8 90.3
6 광안대로 89.9 92.5 89.5 88.8 90.5 88.0
7 영락공원 89.5 87.4 89.4 88.7 93.7 87.4
8 부산유라시아플랫폼 89.4 89.4 87.5 89.3 90.7 90.2
9 자갈치시장 89.3 90.5 91.5 88.4 90.0 86.1
10 중앙공원 89.1 89.6 84.8 89.4 92.6 89.0
11 태종대유원지 88.1 88.5 86.3 86.1 91.0 88.7
12 부산종합버스터미널 87.9 89.5 85.2 88.4 91.1 85.2
13 어린이대공원 87.1 88.5 84.4 86.3 90.4 86.1
14 도시고속도로·터널 85.7 85.4 83.9 84.4 89.7 85.3
15 남부지하도상가 85.1 85.4 84.8 84.3 86.1 85.0
16 중부지하도상가 85.0 84.3 84.1 85.2 87.3 83.9
17 두리발 특별교통수단 82.9 82.0 82.3 82.4 85.0 82.4
평균 89.1
한마음스포츠센터
93.0
공영주차장
92.4
금강공원
92.2
부산시민공원
91.4
추모공원
91.2
광안대로
89.9
영락공원
89.5
부산유라시아플랫폼
89.4
자갈치시장
89.3
중앙공원
89.1
태종대유원지
88.1
부산종합버스터미널
87.9
어린이대공원
87.1
도시고속도로·터널
85.7
남부지하도상가
85.1
중부지하도상가
85.0
두리발 특별교통수단
82.9

번호
제     목 작성자 첨부 작성일자
19 2022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22년도 부산시설공단 자체만족도조사 보고서.pdf 파일 다운로드 2022-09-01
18 2021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21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보고서(책자).pdf 파일 다운로드 2021-09-01
17 2020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책자)2020년자체고객만족도조사결과보고서.pdf 파일 다운로드 2021-01-14
16 2019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책자)2019년도자체외부고객만족도조사결과보고서.pdf 파일 다운로드 2019-12-03
15 2018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8년 하반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pdf 파일 다운로드 2019-02-05
14 2017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7년 외부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보고.hwp 파일 다운로드 2018-02-02
13 2016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6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pdf 파일 다운로드 2017-02-08
12 2015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5년 외부고객만족도 조사결과.pdf 파일 다운로드 2016-02-03
11 2014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4년_외부고객만족도_조사결과.pdf 파일 다운로드 2015-02-10
10 2013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3년 외부고객만족도 조사결과.hwp 파일 다운로드 2014-02-08
  
  • 컨텐츠 관리부서 : 성과평가팀
  • 연락처 : ☎ 1670-8114
  • 최종수정일 : 2022-0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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