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비전선포식

선포식 동영상

  • 시설공단 비전선포식입니다.
    * 아래의 영상들은 공단과 저작권자의 허가없이 무단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홍보영상
 
부산시설공단 비전 선포식
2014.3.11(화) 11시 / 부산시민회관

'명품 시설로 일류 도시를 실현하는 부산의 이미지 메이커'라는 BISCO 비전 2020을 선포
살기좋은 부산, 품격높은 시설, 신뢰받는 공단, 역량있는 조직을 구현하기 위한 선포식

홍보영상 상영

경과 및 신 경영전략 보고

비전 선포

비전 선언문 낭독

기념사 (박호국 부산시설공단 이사장)

오늘은 우리 공단의 23년 역사에 새로운 획을 긋는 뜻깊은 날입니다.
오늘 이곳 시민회관에서 우리 공단 전 직원은 한단계 더 높이 도약하는 공단의 미래를 꿈꾸며
명품시설로 일류 도시를 실현하는 부산의 이미지 메이커, 새로운 비전을 힘차게 선포했습니다.
지금 이순간의 결연한 의지와 뜨거운 다짐을 모두들 가슴깊이 새겨 우리의 미래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갑시다.

동료직원 여러분, 저는 지난 1월 이사장으로 취임하면서 시민과 고객에 대한 우리 공단의 막중한 책임감과 역할을 마음깊이 새기면서 안전, 창조, 서비스, 성과경영을 새로운 경영방침으로 재정립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선포한 새비전을 달성하기 위해서 부산이 자랑하는 고품격 도시공간 창출과 시민이 사랑하는 최우수 시설공단 확립을 비전목표로 제시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비전과 비전 목표를 차질없이 달성하기 위하여 살기좋은 부산, 품격높은 시설, 신뢰받는 공단, 역량있는 조직을 4대 전략목표로 최후실행과제를 꾸준히 실천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축하연주

부산시설공단 파이팅!
 
홍보영상을 보시려면 Windows Media player가 설치되어야 합니다. 설치페이지를 새창으로 연결합니다.
  • 컨텐츠 관리부서 : 미래전략팀
  • 연락처 : ☎ 1670-8114
  • 최종수정일 : 2019-01-01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카피라이트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