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고 안전한 도시공간을 만드는 시민의 기업 부산시설공단
평가지표 | 리더십/전략(14) | 경영시스템(11) | 경영성과(40) | 사회적가치(3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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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 리더십 | 전략경영 | 혁신성과 | 경영효율화 | 주요사업 | 경영효율성과 | 고객만족성과 | 일자리확대 | 사회적책임 |
5 | 5 | 4 | 11 | 17 | 18 | 10 | 8 | 27 | |
득점 | 4.77 | 3.84 | 4.00 | 9.89 | 15.52 | 12.28 | 8.55 | 7.05 | 19.58 |
년도 | 총점 | 평가결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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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 85.48 | 다등급 |
2019 | 87.64 | 나등급 |
2018 | 87.33 | 나등급 |
2017 | 89.40 | 가등급 |
2016 | 87.13 | 다등급 |
2015 | 90.19 | 가등급 |
2014 | 87.70 | 다등급 |
2013 | 88.14 | 나등급 |
2012 | 91.41 | 가등급 |
2011 | 88.36 | 다등급 |
2010 | 91.12 | 보통 |
2009 | 91.92 | 우수 |
2008 | 89.61 | 보통 |
2007 | 86.70 | 나급 |
2006 | 89.22 | 가급 |
2005 | 87.14 | 가급 |
2004 | 88.61 | 가급 |
2003 | 88.76 | 나급 |
2002 | 89.98 | 가급 |
2001 | 85.02 | 가급 |
2000 | 91.89 | 가급 |
1999 | 96.14 | 가급 |
1998 | 94.55 | 가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