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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판 내용으로 구분, 제목, 시설명 , 작성자, 첨부파일, 작성일자, 조회수로 구성한 표입니다.
제 목
특별교통수단 통합콜센터‘상담직원 역할분담극’성료
시설명
부산시설공단
구분
보도자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23-10-19
조회수
445
Email
홈페이지
주소
-
첨부파일
[보도자료]=특별교통수단 통합콜센터‘상담직원 역할분담극’성료 (수정2).hwp
공단 정동현 이동지원처장이 직원들에게 교육과 관련해 설명을 하고 있다.jpg
상담직원 CS 역할분담극 교육 현장 전경 (1).jpg
상담직원 CS 역할분담극 교육 현장 전경 (4).jpg
특별교통수단 통합콜센터‘상담직원 역할분담
극’성료
CS역량강화 감정노동 스트레스 완화 두 마리 토끼 잡아
◈ 상담직원 CS역량 강화 및 감정노동 스트레스 완화 관련 교육 실시
◈ 교통약자 대상 서비스 만족도 제고 및 상담직원 인권보호체계 강화 기대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성림)이 특별교통수단 통합콜센터 상담직원을 대상으로 역할분담극 교육을 개최해 ‘서비스 역량 강화’와 ‘감정노동 스트레스 완화’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10월6일(금)과 10월19일(목) 2차례에 걸쳐 개최된 역할분담극 교육에는 특별교통수단 통합콜센터 상담직원 20명 전원이 참여해 열기를 더했다.
이번 교육은 상담업무 도중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상황별 고객응대 방법 학습과 악성민원인 대응 모의연습을 통해 상담업무에 전념할 수 있는 업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공단 이동지원처가 직접 기획했다.
특히 이번 교육은 특별교통수단 복지매니저 등 이동지원처 직원의 교육참관을 통해 통합콜센터 상담업무를 이해함으로써 업무역량을 전반적으로 향상시키고 악성민원 조치방법을 학습함으로써 공단 인권보호체계가 강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단 관계자는 “교통약자 이동권 증진과 고품질의 이동 서비스 제공을 위해 통합콜센터 상담 직원 대상의 서비스 역량강화 교육과 인권교육 병행 추진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단은 특별교통수단 통합콜센터 상담직원의 고객서비스 수준 진단을 위해 총13개 항목으로 구성된 CS평가를 매년 2회 실시중이다. 지난 하반기 평가에서 평균 91점으로 높은 점수를 받는 등 공단은 수준 높은 배차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관련문의 : 이동지원처 복지콜팀 담당대리(박우진) 051-850-4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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