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홍보영상2

 

부산 대표 공공시설을 가꾸는 사람들

  • 부산을 안전하고 편리한 도시로 관리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는 부산시설공단의 아름다운 얼굴들을 만나봅니다.
    * 아래의 영상들은 공단과 저작권자가 허가 없이 무단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영상물을 더블클릭하면 전체화면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홍보영상

[자막]
친구

[나레이션]
친구! 듣기만 해도 정겹고 부르기만 해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단어.
기쁠 때나 슬플 때, 언제든 항상 곁에 머물러주고, 슬픔을 감싸주며, 세월 속에서 나를 성숙하게 해주는 소중한 존재죠.
여러분은 이런 친구를 가지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그 어떤 도시보다 힘차게 살아 숨쉬는 우리 부산에도 그런 친구가 있을까요?
예, 20여 년간 한결같이 우리 부산을 돌봐온 고마운 친구 바로 부산시설공단이 있습니다.

[자막]
한국 서비스대상 5년 연속 대상 수상
대한민국 기술혁신 대상 수상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
정부 경영평가 최우수 공기업 선정
부산녹색환경상 수상
‘최우수 지방공기업’ 대통령 표창‘

[나레이션]
지방공기업 최초로 5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을 수상하고,
대한민국 기술혁신 대상과 고객만족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정도로 스마트하고 믿음직스러운 친구죠.

알고계셨나요?
부산시민들이 움직이고 배우고 즐기고 휴식하는 모든 것에 이 듬직한 친구가 조용히 여러분 곁을 지키고 있었다는 사실을요.

부산시민의 좋은 친구, 부산시설공단을 소개합니다.

[자막]
부산시민의 좋은 친구
부산시설공단

[자막]
광안대교

[나레이션]
친구를 만나러 가는 길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부산시민의 마음과 마음, 행복과 행복을 이어주는 아름다운 길이 있어 즐거움은 배가 되죠.
부산을 상징하는 찬란한 ‘다이아몬드 브릿지’, 광안대교는 그 길이가 무려 7.42km나 됩니다.

[자막]
광안대교
수영과 해운대구를 잇는 국내 최초의 해상 2층 복층 구조 최첨단 특수교량
- 총 길이 : 7,420m
- 너비 : 18~25m

[나레이션]
푸른 바다 위를 자유롭게 나는 한 마리 새처럼 해운대에서 도심까지 순식간에 닿을 수 있게 해주는 고맙고 멋진 다리죠.

[자막]
남항대교

[나레이션]
가족들이 함께 거닐 수 있는 남항대교는 광안대교와 더불어 부산의 바닷길을 이어주는 대표 해안길입니다.

[자막]
도시고속도로

[나레이션]
부산을 동서남북으로 이어주는 도심교통의 대동맥.
도시고속도로는 유비쿼터스 기술도입으로 훨씬 신속하고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자막]
터널, 지하차도, 공영주차장

[나레이션]
이외에도 터널과 지하차도, 공영주차장에 이르기까지
부산의 다양한 교통시설들을 최첨단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는 부산시설공단!

사람과 사람 사이의 소중한 약속, 그리고 아름다운 만남의 순간까지 부산시설공단은 가장 가까이에서 그 기쁨을 함께하며 신뢰와 믿음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자막]
마음과 마음을 이어줍니다.
광안대교, 남항대교, 도시고속도로, 터널·지하차도, 공영주차장

[자막]
한마음스포츠센터

[나레이션]
함께 뛰어놀고 땀 흘리다 보면 친구사이의 우정이 더욱 돈독해 진다고 하죠?
여기 장애인과 비장애인,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부산시민 모두가 활력 넘치는 스포츠로 우정을 쌓아가는 곳.
한마음스포츠센터가 있습니다.
수영장과 체력단련실, 조깅트랙, 실내골프연습장, 다목적 실내체육관 등 최신시설을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부산시설공단이 잘 돌보고 있답니다.

[자막]
부산시설공단 여자 핸드볼팀

[나레이션]
아, 잠시만요~ 뜨거운 열정과 에너지로 똘똘 뭉친 또 다른 친구, 부산시설공단 여자 핸드볼팀을 소개합니다.

국가대표급 선수들로 구성돼 국내 여러 대회에서 1,2위를 다투는 굉장한 실력을 갖춘 팀인데요.
이들이 바로 우리 부산시설공단의 자랑입니다.

[자막]
넘치는 즐거움을 함께합니다
부산한마음스포츠센터, 부산시설공단 여자핸드볼팀

[자막]
자갈치시장

[나레이션]
흥겨운 볼거리도 맛있는 음식도 친구와 함께라면 즐거움은 더욱 커집니다.
펄떡펄떡 살아 숨쉬는 싱싱한 생선처럼 부산시민들의 넘치는 활력과 진한 삶의 향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자갈치시장.
힘찬 날개 짓과 드넓은 바다를 가르는 갈매기의 모습을 한 자갈치시장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최고의 종합 씨푸드랜드로 누구나 와서, 보고 즐길 수 있는 국제적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자막]
종합씨푸드랜드 오아제
게스트 하우스

[자막]
지하도상가

[나레이션]
부산시설공단의 세심한 손길은 다채로운 쇼핑과 즐길 거리 가득한 지하도상가까지 이어집니다.
젊음 가득한 패션 1번지, 쾌적한 쇼핑 문화공간, 서면 · 남포 · 광복 지하도상가에 이어 부산 문화예술작가의 참여로 더욱 풍성해진 미술의 거리, 국제 지하도상가에 이르기까지 부산시설공단의 손길이 미치지 않는 곳이 없습니다.

시장 거리 골목 여러분이 걷고 멈춰서는 곳곳마다 멋진 추억을 새길수 있도록 지금 이 순간에도 보이지 곳에서 땀 흘리는 우리 부산시설공단 사람들이 있습니다.

[자막]
여유있는 시간을 함께 누립니다
자갈치시장, 서면·광복·남포·국제‧서면 지하도상가

[자막]
영락공원

[나레이션]
누구에게나 소중한 이들을 떠나보내는 슬픔은 생기기 마련입니다.
유족의 슬픔을 조금이라도 덜어 드리기 위해 내 가족의 일처럼 정성을 다해 봉사하고 있는 영락공원에서는 전화 한 통화면, 전문 장례지도사가 임종에서 봉안까지 한 번의 절차로 갑작스런 불행을 맞은 시민에게 큰 힘이 되어 드리고 있습니다.

[자막]
친환경 새 조화

[나레이션]
특히 우리나라 최초로 아름답고 실용적인 친환경 새조화를 도입하여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장례문화를 선도 해 나가고 있습니다.

[자막]
부산추모공원

[나레이션]
대한민국 봉안 시설의 표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부산추모공원은 국내 최대 규모의 시설로 사이버 추모의 집을 통해 먼 곳에서 보내오는 추도의 마음까지 그대로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자막]
국내 최대 규모의 시설 (총 24만위 안치)
e-추모 시스템

[나레이션]
슬픈 이별 앞에서도 함께했던 추억만큼은 영원히 아름답게 간직될 수 있도록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부산시설공단의 마음입니다.

[자막]
힘이 들 때 조용히 손을 내밉니다
영락공원, 부산추모공원

[나레이션]
지치고 힘이 들때 잠시 쉬어갈 수 있는 휴식이자 그늘이 되어주는 고마운 친구.
부산시설공단은 시민들이 푸른 쉼터인 공원에서 자연스럽게 문화와 예술의 향기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자막]
어린이대공원

[나레이션]
여기는 부산시민 모두가 즐겨 찾는 곳이죠.
울창한 숲과 녹담길, 녹담대, 쾌적한 가족친수공간과 시원한 수원지를 바라보며 걸을 수 있는 산책길.
주말마다 숲속 야외음악회가 펼쳐지고 어린이를 위한 체험학습공간과 신나는 놀이 행사가 이어지는 어린이대공원.
편리하게 공원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부산시설공단의 따뜻한 마음이 엿보입니다.

[자막]
중앙공원

[나레이션]
충혼탑과 광복기념관 등 사적 시설이 가득한 중앙공원은 민족의 혼이 살아 숨쉬는 근현대 테마공원입니다.
청소년들을 위한 살아있는 역사 학습공간이기도 한 이곳은 연중 참배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자막]
용두산공원
120미터 부산타워

[나레이션]
부산 최고의 높이에서 도시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용두산공원에서는 매달 달콤한 프러포즈 이벤트가 열립니다.

[자막]
태종대유원지

[나레이션]
귀여운 다누비 열차로 순환도로를 일주하며 국가지정문화재 명승지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태종대유원지는 부산 최고의 관광지로 꼽힙니다.

이처럼 시민들이 사랑하고 즐겨찾는 부산 대표공원을 부산시설공단의 땀과 노력으로 가꾸어 나가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계신가요?

[자막]
금강공원

[나레이션]
어디 이뿐인가요.
금정산 기슭에 자리하여, 숲이 우거진 골짜기마다 맑은 시냇물이 흐르는 금강공원은 어린이들을 위한 토끼체험장과 향기로운 허브와 다양한 우리풀꽃들이 가득한 오감약초원 등 자연, 사람, 문화예술이 어우러진 부산시민 최고의 휴식첩니다.

여러분이 도심 속 바쁜 일상에 지칠 때, 언제든 부담 없이 기대 쉴 수 있도록,
보다 안락하고 쾌적한 공원이 되도록 우리 부산시설공단이 잘 가꾸고 지켜나가겠습니다.

[자막]
편안한 휴식을 선사합니다
어린이대공원, 중앙공원, 용두산공원, 태종대유원지, 금강공원

[나레이션]
어떤가요?
기쁜 일, 슬픈 일을 함께 하고, 배움과 휴식을 나누는 여러분의 친구가 떠오르시나요?
여러분의 삶과 늘 함께하는 친구처럼 부산시설공단도 그렇게 부산시민들의 곁을 지키며 20여년의 세월을 묵묵히 함께해왔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지금부터가 진짜 시작이라고 믿습니다.
세계로 향하는 국제도시 부산에 걸 맞는, 활력 넘치는 부산시민의 생활에 어울리는 세계최고의 시설관리 전문 공기업이 될 준비를 이제 막 마쳤을 뿐이라고.

시민 여러분이 마음껏 꿈꾸고, 마음껏 배우고,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우리 부산시설공단은 부산시민의 안전과 건강, 행복을 지키기 위해 늘 함께 하겠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여러분의 가장 가깝고 소중한 친구가 되겠습니다.
부산시민의 좋은 친구, 부산시설공단입니다.

[자막]
부산시설공단
www.bisco.or.kr

 
홍보영상을 보시려면 Windows Media player가 설치되어야 합니다. 설치페이지를 새창으로 연결합니다.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카피라이트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