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고객만족도 조사실시

  • 조사기간 : 상반기(3.12.~4.11.) 하반기(10.16.~11.15.)
  • 조사대상 : 고객접점 14개 부서 → 총 1,000표본(접점별 30~50표본)
  • 조사방법 : 시설이용고객 대상 현장방문 설문조사
 

부서별 조사결과

순위 시설 종합점수 부문별 점수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종합만족도 86.5 84.0 86.3 87.3 88.6 86.0
1 부산시민공원 95.8 93.8 94.0 96.9 97.9 96.3
2 한마음스포츠센터 94.2 94.2 94.9 93.0 99.7 89.3
3 영락공원 90.7 86.6 91.6 90.1 90.6 94.4
4 광안대로 89.8 86.1 92.6 90.2 93.0 87.3
금강공원 89.8 83.1 93.9 94.0 90.4 87.3
6 추모공원 88.6 90.3 86.6 85.9 87.5 92.8
7 어린이대공원 88.5 90.0 85.5 88.9 92.3 85.6
8 태종대유원지 85.8 86.2 84.7 83.5 85.6 89.3
9 중앙공원 84.8 83.1 83.3 87.3 89.1 81.3
10 공영주차장 82.7 82.1 81.1 82.6 84.4 83.6
11 남부지하도상가 82.4 76.0 79.6 83.4 85.1 88.0
12 자갈치시장 82.2 76.5 79.3 82.7 87.3 85.1
13 중부지하도상가 81.6 78.7 85.5 86.6 80.4 76.8
14 도시고속도로 73.5 69.6 75.5 77.6 77.2 67.4
평균 86.5
부산시민공원
95.8
한마음스포츠센터
94.2
영락공원
90.7
광안대로
89.8
금강공원
89.8
추모공원
88.6
어린이대공원
88.5
태종대유원지
85.8
중앙공원
84.8
공영주차장
82.7
남부지하도상가
82.4
자갈치시장
82.2
중부지하도상가
81.6
도시고속도로
73.5

번호
제     목 작성자 첨부 작성일자
5 2008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08년_고객만족도.hwp 파일 다운로드 2009-01-20
4 2007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07년_고객만족도_조사결과.hwp 파일 다운로드 2007-12-13
3 2006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06_고객만족도_조사결과.hwp 파일 다운로드 2007-11-22
2 2005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05_고객만족도_조사결과.hwp 파일 다운로드 2007-11-22
1 2004 이용시민 여론조사 결과 관리자 2004_이용시민_여론조사_결과.hwp 파일 다운로드 2007-11-22
  
  • 컨텐츠 관리부서 : 미래전략팀
  • 연락처 : ☎ 1670-8114
  • 최종수정일 : 2018-0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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