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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조사실시

  • 조사기간 : 2016. 9. 7. ~ 11. 29.
  • 조사대상 : 고객접점 14개 사업장
  • 조사방법 : 현장방문 설문조사
  • 표본규모 : 1,400표본(사업별 100개씩)
 

조사항목

6대 부문 17개 과제
 

조사결과

순위 구 분 부문별 점수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도
종합만족도 84.4 85.2 79.6 83.8 89.1 84.4
1 추모공원 92.1 93.2 89.8 89.4 96.3 91.9
2 어린이대공원 90.4 90.7 81.2 89.7 97.6 92.9
3 시민회관 90.0 86.8 89.8 89.0 93.5 90.9
4 한마음스포츠센터 89.0 90.6 86.0 85.8 95.9 87.0
5 부산시민공원 88.1 89.3 79.5 88.6 95.4 87.2
6 중앙공원 88.1 89.3 81.4 87.7 94.5 87.5
7 영락공원 84.8 85.7 82.4 82.0 88.3 85.3
8 금강공원 84.0 85.5 75.2 84.0 93.4 82.0
9 공영주차장 83.1 85.1 78.9 82.4 88.8 80.3
10 광안대로 82.9 88.2 79.4 79.4 83.9 83.3
11 지하도상가 81.7 82.2 79.2 84.7 80.5 82.2
12 태종대유원지 81.1 82.9 74.9 77.8 87.4 82.3
13 도시고속도로 73.2 71.3 67.2 75.8 77.5 74.2
14 자갈치시장 72.5 70.7 69.9 75.4 71.7 74.7
평균 84.4
추모공원
92.1
어린이대공원
90.4
시민회관
90.0
한마음스포츠센터
89.0
부산시민공원
88.1
중앙공원
88.1
영락공원
84.8
금강공원
84.0
공영주차장
83.1
광안대로
82.9
지하도상가
81.7
태종대유원지
81.1
도시고속도로
73.2
자갈치시장
72.5

번호
제     목 작성자 첨부 작성일자
3 2006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06_고객만족도_조사결과.hwp 파일 다운로드 2007-11-22
2 2005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05_고객만족도_조사결과.hwp 파일 다운로드 2007-11-22
1 2004 이용시민 여론조사 결과 관리자 2004_이용시민_여론조사_결과.hwp 파일 다운로드 2007-11-22
  
  • 컨텐츠 관리부서 : 고객홍보팀
  • 연락처 : ☎ 1670-8114
  • 최종수정일 : 2016-0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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