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2023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조사기간 : 2023. 7 ~10월
  • 조사대상 : 7개 사업, 600표본
  • 조사방법 : 1:1 면접조사
  •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부서별 조사결과

조사대상 종합점수 분야별 점수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종합만족도 88.2 88.5 87.9 87.9 89.5 87.8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89.6 89.2 89.6 89.0 91.4 89.0
U-헬스케어센터 90.0 90.2 89.6 89.9 90.3 90.1
부산시민공원 90.5 90.9 90.5 90.1 90.9 90.5
추모공원 85.6 87.4 85.3 84.0 87.8 84.9
유라시아플랫폼 85.4 85.7 82.5 86.0 89.9 83.8
재난안전체험관 89.7 88.2 90.0 90.4 90.9 88.9
꿈나래 어린이극장 83.6 84.2 83.6 83.3 84.5 82.8

번호
제     목 작성자 첨부 작성일자
10 2013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3년 외부고객만족도 조사결과.hwp 파일 다운로드 2014-02-08
9 2012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2년 외부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보고.hwp 파일 다운로드 2013-02-05
8 2011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1 고객만족도 조사결과.hwp 파일 다운로드 2012-02-03
7 2010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10_고객만족도_조사결과.hwp 파일 다운로드 2011-02-05
6 2009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09년_고객만족도.hwp 파일 다운로드 2010-02-04
5 2008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08년_고객만족도.hwp 파일 다운로드 2009-02-03
4 2007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07년_고객만족도_조사결과.hwp 파일 다운로드 2008-02-03
3 2006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06_고객만족도_조사결과.hwp 파일 다운로드 2007-02-03
2 2005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관리자 2005_고객만족도_조사결과.hwp 파일 다운로드 2006-02-03
1 2004 이용시민 여론조사 결과 관리자 2004_이용시민_여론조사_결과.hwp 파일 다운로드 2005-02-03
  
  • 컨텐츠 관리부서 : 성과평가팀
  • 연락처 : ☎ 1670-8114
  • 최종수정일 : 2024-01-01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카피라이트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