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분야별 이행표준

서비스환경
  • 특별교통수단(두리발)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말로거는 1636서비스, 콜센터, 인터넷, 모바일 앱 등 이용신청 채널 다양화
  • 특별교통수단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운행 전후 차량 내·외부 청결 및 세차 등 실시
  • 고객이 특별교통수단을 이용하는 동안 안전운행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리프트, 슬로프, 전동의자, 안전바 등 차량 내부설비 상시 점검 및 수리
    • 속도, 신호 등 교통법규 준수 철저
 
서비스과정
  • 고객이 보다 쉽게 특별교통수단을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시스템을 개선하겠습니다.
    • 러시아워 집중배차제 도입, 권역별 지정차고지 운영, 실시간 즉시 배차제 운영
  • 두리발을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직원 CS교육 실시, 복지매니저 및 상담원 대상 고객서비스 매뉴얼 구축
  • 특별교통수단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신속하고 정확한 안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24시간 콜센터 운영, 홈페이지 등 두리발 이용관련사항 안내절차 상세 제공
 
서비스결과
  • 고객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고 서비스 편익을 향상시키겠습니다.
    • 관제 시스템 개선 최적경로 배차시스템 도입, 차량가동률 증대
  • 두리발에 대한 신뢰성 및 공익성을 강화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 시민참여 특별교통수단 자문위원회 운영, 이용객 만족도 평가 정기 실시
  • 고객이 요구하는 기대와 실제 수준과의 차이가 없도록 두리발을 운영하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 비장애인 이동목적으로 특별교통수단 이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 차량 탑승 시 복지카드를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출발 전 반드시 안전벨트를 착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안전운행에 방해되는 행동(흡연, 욕설, 폭행 등)은 금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반려동물의 경우 이송용가방 지참 시 탑승 가능합니다.
  • 동승자는 휠체어 이용고객 3인 이내, 비휠체어 고객 2인 이내 탑승가능 합니다.
 
이용문의
  • 고객 문의사항에 친절하게 답변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www.bisco.or.kr
  • 대표번호 : 1670-8114
  • 플랫폼 연락처
    두리발콜센터 051-466-8800 사무실 051-850-4617~4618
    교통약자콜택시(바우처콜) 051-583-8000
  • 컨텐츠 관리부서 : 미래전략팀
  • 연락처 : ☎ 1670-8114
  • 최종수정일 : 2019-01-01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카피라이트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