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분야별이행표준

분야별 이행표준

서비스환경
  • 플랫폼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지하철 이용 고객을 고려한 지하연결통로 운영(05:00~익일00:30),
    •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대관신청, 행사안내
  • 플랫폼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청소 전담인력 청소관리 실시(2회/일)
    • 화장실은 운영시간 중(09:00~22:00) 수시청소 및 공동작업
  • 플랫폼을 안전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매월 1회 이상 정기적인 시설물 안전점검과 보수로 사고 예방
    • 24시간 CCTV운영, 상황관리, 순찰을 통한 플랫폼 내 질서 및 보안 유지
    • 시설물 보수공사 및 점검 시 1일 전 안내방송 및 안내표지판 설치
 
서비스과정
  • 플랫폼을 이용하기 위한 접근성을 개선하겠습니다.
    • 운영시간 중 이용객, 장애인 등을 위하여 편의시설(무빙워크, 엘리베이터 등) 운영
  • 플랫폼을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님께 항상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직원 집합교육, 모니터링 및 현장코칭, 직원서비스 평가, 접점별 대응 매뉴얼 비치
  • 플랫폼 이용문의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플랫폼 이용안내, 불편사항 처리를 위한 고객만족센터 및 홈페이지 운영
 
서비스결과
  • 플랫폼 내·외곽 안내 사인물을 정비하여 서비스 편익을 향상시키겠습니다.
  • 플랫폼 대관시설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하겠습니다.
  • 고객이 요구하는 기대와 실제 수준과의 차이가 없도록 플랫폼을 운영하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 플랫폼 내에서는 질서를 유지하고 안전수칙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플랫폼 내 차량 및 오토바이 등 출입금지
    • 플랫폼 내 흡연 및 음주금지
 
이용문의
  • 고객 문의사항에 친절하게 답변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www.bisco.or.kr
  • 대표번호 : 1670-8114
  • 플랫폼 연락처
    사무실 051-519-7400 상황실 051-519-7431
  • 컨텐츠 관리부서 : 미래전략팀
  • 연락처 : ☎ 1670-8114
  • 최종수정일 : 2019-01-01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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