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분야별 이행표준

서비스환경
  • 지하도상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님께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공기질 향상을 위하여 매일 환기설비 가동 및 공기오염도 측정결과 공개(연 1회 이상)
    • 화장실(1일 3회 이상),통로바닥 청소,쓰레기 집하관리 등을 수시 점검하여 청결상태 유지
  • 지하도상가를 이용하는 고객님께 상해가 발행하지 않도록 안전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매월 1회 이상 정기적인 시설물 안전점검과 보수로 사고 예방
    • 24시간 CCTV운영,상황관리,경비 순찰을 통한 안전하고 편리한 쇼핑 공간 제공
    • 비상·응급사항 발생 시 신속한 조치를 위한 시설물 화장실내 연락처, QR코드 부착 및 안전유도를 위한 측광 유도표지 설치 등으로 안전이용에 지장이 없도록 관리·운영
 
서비스과정
  • 지하도상가를 이용하기 위한 접근성을 개선하겠습니다.
    • 지하도상가 출입구, 대중교통이용 표지판, DID, 네이버(www.naver.com)를통한 뷰-타입 지도 제공
    • 상가 운영시간 중 이용객, 장애인 등을 위하여 편의시설(에스컬레이터 등) 운영
  • 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님께 항상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지하도상가 입점주 대상 친절서비스 향상 교육 실시(연 1회 이상)
    • 호객행위 근절, 소비자보상(교환·환불)제 시행으로 건전한 상거래 질서 확립
  • 지하도상가 이용문의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고객만족센터(대표번호 1670-8114)운영으로 점포임대문의 및 점포소개, 편의시설 안내 서비스 제공
 
서비스결과
  • 상설 전시 휴게공간을 운영하여 문화·예술이 함께하는 쇼핑환경 편익을 제공하겠습니다.
  • 소비자단체와 함께 소비자 보상(교환·환불)제 이행실태 조사 후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지하도상가를 운영하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 지하도상가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의 이용편익을 위하여 안전수칙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지하도상가는「국민건강증진법」에 의하여 금연 구역으로 지정되어 관리하는 시설이므로 흡연을 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매월 정기휴일(서면 부전몰·남포‧광복‧서면‧부산역 지하도상가 2주째 화요일, 서면지하도상가 서면몰 1번째 화요일, 국제 지하도상가 1‧3주째 월요일)에는 지하보도 통행이 불편하시더라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문의
  • 고객 문의사항에 친절하게 답변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www.bisco.or.kr
  • 대표번호 : 1670-8114
  • 상가별 연락처
    남포지하도상가(남포/광복/국제/부산역) 051-713-8200 서면지하도상가(부전몰/서면몰/중앙몰) 051-713-8261
  • 컨텐츠 관리부서 : 미래전략팀
  • 연락처 : ☎ 1670-8114
  • 최종수정일 : 2019-01-01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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