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분야별 이행표준

서비스환경
  • 자갈치시장을 이용하시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지하부설주차장 24시간 운영, 고객휴게공간(자갈치전망대 등) 조성
  • 자갈치시장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청결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불결해지기 쉬운 장소(화장실, 휴지통 등) 청결상태 1일 3회 점검
  • 자갈치시장 내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하게 관리하겠습니다.
    • 24시간 방재센터 운영, 시설물 안전점검(월 1회), 수시 순찰 시설물 유지보수(상시)
 
서비스과정
  • 자갈치시장을 이용하기 위한 접근성을 높이겠습니다.
    • 관광안내소 운영, 엘리베이터 및 에스컬레이터 항시 가동 및 점검
  • 자갈치시장을 방문하시는 고객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호객 행위 근절 등 건전한 상거래 질서 확립(수시), 입점주 친절교육 실시(년1회 이상)
    • 직원 집합교육, 암행평가 및 현장 코칭, 직원서비스 평가, 접점별 대응 매뉴얼 비치
  • 자갈치시장 이용문의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자갈치시장 위치안내, 불편사항 처리를 위한 고객만족센터 및 홈페이지 운영
 
서비스결과
  • 경관조명 연출, 자갈치전망대 개방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편익을 높이겠습니다.
  • 자갈치시장의 안전한 시설관리로 방문목적을 충족하는 시설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자갈치시장 방문 시 주차면수 부족을 적극적인 대중교통 이용안내로 극복하겠습니다.
  • 고객이 요구하는 높이와 기대에 맞춰 자갈치시장을 운영하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 자갈치시장은 국민건강증진법으로 금연시설로 지정되어 있으므로 우리 모두의 건강을 위하여 금연운동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등을 이용 시 고객의 안전을 위하여 항상 "안전규칙과 준수사항"을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문의
  • 고객 문의사항에 친절하게 답변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www.bisco.or.kr
  • 대표번호 : 1670-8114
  • 부서 연락처
    사무실 051-713-8000 방재센터 051-713-8080
  • 컨텐츠 관리부서 : 미래전략팀
  • 연락처 : ☎ 1670-8114
  • 최종수정일 : 2019-01-01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카피라이트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