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분야별 이행표준

서비스환경
  •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첨단 시스템으로 편의를 제공하겠습니다.
    • 카드시스템, 차량번호 자동인식 시스템
    • 관련법령 및 조례에 따른 다양한 주차요금 감면혜택 제공
  •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주차장 시설, 화장실 등 청결한 환경 제공(1일 3회 점검)
    • 시설물 관리 이력제 도입 및 시설물별 관리담당자 연락처 게시
  • 공영주차장에서는 교통약자를 배려하겠습니다.
    • 장애인 전용구획 및 여성우선구획 운영(필요에 따라 비상벨 설치)
    • 관련법령 및 조례에 따라 장애인은 주차요금 감면 혜택 부여
 
서비스과정
  • 공영주차장을 방문하시는 고객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직원 집합교육, 모니터링 및 현장 코칭, 직원서비스 평가, 접점별 대응 매뉴얼 비치
  • 고객의 불편사항을 항상 현장에서 해결하여 드리겠습니다.
    • 24시간 운영 주차장 상시 원격 지원 시스템 구축으로 불편 해소
    • 서면민원 접수 시 최대한 빠른 검토 및 적극 회신
 
서비스결과
  • 고객이 공영주차장을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게 관리하겠습니다.
    • 소방 설비 년1회 이상 자체점검 시행으로 안전관리 강화
    • 지하 주차장 치안관리 철저(수시순찰, 비상벨 운영 등)
    • 폭설 등 재해 발생 시 담당자 즉응태세 유지
    • 지반침하, 붕괴위험 시설물 등 시설물 하자 여부 수시 점검
  • 고객이 요구하는 기대와 실제 수준과의 차이가 없도록 공영주차장을 운영하겠습니다.
 
사회적 만족
  •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희망 나눔 실천으로 사회공헌에 앞장서겠습니다.
  • 주기적 방역을 통한 지역사회 감염병 예방에 적극 동참하겠습니다.
 
고객 협조사항
  • 쾌적한 공영주차장이 될 수 있도록 아래 행위를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장 내 노숙 및 음주, 고성방가 행위
    • 주차시설물 파손 행위
    • 장기간 차량 무단 방치 행위
  •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등의 주차요금 할인혜택을 받으시려면 주차장 이용 시 해당 등록증이나 카드 등을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문의
  • 고객 문의사항에 친절하게 답변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 www.bisco.or.kr
  • 대표번호 : 1670-8114
  • 공영주차장 연락처
    통합관제센터 051-860-7701 미납요금 051-851-7518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카피라이트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