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어린이대공원 입니다.

왼쪽메뉴 영역


어린이대공원>생태분류현황 게시판 목록
번호
이름 식성 습성
1 가시노린재 나무딸기, 청미래덩굴 등을 섭식한다. 산야의 관목지대에 흔히 서식한다.
2 깃동잠자리 작은 곤충 주로 계곡 사이의 구릉지나 연못 부근에서 많이 발생하며, 여름에는 주로 숲속에서 생활하고, 가을이 ..
3 남방노랑나비 개망초, 꿀풀 등 여러 꽃에서 흡밀하고, 식초는 비수리이다 연 3회 발생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가을형 성충은 그대로 월동하고, 낮은 산지의 풀밭이나 길가를 천..
4 네발나비 나무딸기, 노린재나무, 파, 오이풀, 구절초, 산국 등의 꽃에서 꿀을 섭식한다 들판의 평지나 하천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다.
5 노랑가슴녹색잎벌레 기주식물은 개다래나무 성충은 6~10월까지 볼 수 있으며, 5월에 산란을 한다.
6 두점박이잠자리 작은 곤충 연못이나 농수로, 하천 등에 주로 분포하고, 수컷은 여름이 되면 배가 빨갛게 혼인색으로 물든다.
7 등검은실잠자리 진딧물류 및 작은 곤충을 먹는 육식성이다. 4월 하순경 및 8월 여름 우화. 1년 2세대의 생활사를 가지며, 부엽식물이 있는 곳에 산란한다.
8 말매미 활엽수 수액 발생기는 6월 말에서 9월 하순이며 경작지나 산야에서 흔히 관찰된다.
9 무당벌레 성충이나 애벌레 모두 진딧물류의 천적인 육식성이다. 가을에는 성충들이 일정한 장소에 떼를 지어 모여들고, 무리를 지어 월동한다
10 물결나비 꽃에서 흡밀하거나, 썩은 과일에 모여 흡즙한다. 6월 초순에서 7월 중순까지 나타나는데 남쪽 따뜻한 지방에서는 2회 발생하며, 9월까지 볼 수 있음..
처음페이지 이전페이지 1 2 3 마지막페이지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카피라이트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