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어린이대공원 입니다.

왼쪽메뉴 영역


어린이대공원>생태분류현황 게시판 목록
번호
이름 식성 습성
1 도롱뇽 개미, 귀두라미, 지렁이, 옆새우, 수서곤충 등을 섭식한다. 산림의 계곡, 하천, 습지주변의 바위, 돌, 낙엽, 부엽토 아래에서 흔히 관찰된다
2 도마뱀 곤충류, 거미류, 지렁이, 빈모류 등을 섭식한다. 산림, 하천, 해안가, 섬의 경작지, 관목림, 등산로, 초지에서 주로 서식하며, 일광욕을 나오는 경..
3 두꺼비 파리, 모기, 개미, 나비, 나방, 딱정벌레, 지렁이, 빈모류 등을 섭식한다. 초지, 경작지, 산림지대의 산사면, 계곡 주변의 낙엽, 돌무덤, 바위, 고목 아래에서 주로 관찰된다..
4 무당개구리 딱정벌레, 벌, 나비, 파리, 노래기, 메뚜기, 지렁이, 민달팽이 등을 섭식한다. 산림지대의 습지, 계곡, 하천 주변의 초지, 돌무덤, 낙엽, 바위, 고목 아래에 서식한다.
5 북방산개구리 거미류, 메뚜기, 파리, 벌, 나비, 곤충, 지렁이, 달팽이 등을 섭식한다. 산사면, 계곡 주변의 낙엽, 돌, 고목, 아래, 산지와 인접한 농수로, 하천 주변의 초지, 돌무덤 ..
6 살모사 개구리류, 도마뱀류, 어류, 설치류 등을 섭식한다. 산림지역, 경작지, 습지 주변에서 주로 관찰된다.
7 유혈목이 양서류를 주로 섭식하며, 두꺼비도 섭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산림지역, 하천, 호수, 습지, 경작지, 초지를 비롯한 해안가, 섬지역까지 우리나라 전역에서 관찰된..
8 줄장지뱀 곤충류, 거미류, 달팽이, 소형 복족류 등을 섭식한다. 산림지역, 계곡, 하천, 경작지, 초지, 오름, 묘지 주변에서 주로 관찰된다.
9 참개구리 달팽이, 곤충류, 어류 등을 섭식한다. 평지의 저수지, 물웅덩이, 논, 농수로, 습지, 하천 주변의 초지와 낙엽, 돌무덤 등의 다양한 환경..
처음페이지 이전페이지 1 마지막페이지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카피라이트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