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전략실행 과제

전사전략과제

8대 전사전략 2012년 2013년 2014년 2015년
서비스 경쟁력 강화 자체고객 만족도 조사 80.0점 83.9점 87.0점 90.0점
행안부고객 만족도 조사 84.7점 87.0점 89.0점 90.0점
지역사회협력 활성화 사회공헌 활동 1,600시간 1,900시간 2,200시간 2,500시간
시설관리 선진화 안전사고 발생건수 7건 6건 6건 5건
산업재해 발생율 0.12% 0.11% 0.10% 0.09%
환경경영체계실현 온실가스 감축량 8.0% 15.5% 18.0% 21.5%
선진화경영체계확립 사업수지 비율 67.5% 77.5% 87.5% 97.5%
영업수지 비율 99.9% 105.0% 109.0% 115.0%
미래성장동력확보 신규사업 유치건수 1건 1건 2건 3건
사회책임중시경영달성 공공기관 청렴도 8.30점 8.65점 8.95점 9.15점
성과중심조직문화구축 임직원 인사만족도 64.5점 72.5점 75.0점 79.0점
임직원 교육훈련시간 35,000시간 37,500시간 39,000시간 41,000시간
  • 컨텐츠 관리부서 : 창의성과팀
  • 연락처 : ☎ 860-7618
  • 최종수정일 : 2018-01-01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카피라이트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