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시설공단 입니다.


비전

비전

  • 미션 - 공공시설의 가치 창출로 도시발전과 시민복리 증진
  • 비전 - 행복하고 안전한 도시공간을 만드는 시민의 기업
  • 핵심가치 - 시민행복 추구, 도시안전 구현, 경영혁신 창출, 사회가치 실현
  • 전략방향 - 안전중심의 조직과 역량 강화, 선도적 혁신과 경영 합리화, 지속가능한 사업과 기술 개발, 사회적 가치와 일자리 창출
  • 전략과제 - 전사적 과제와 부서별 실행과제 수립
 

CS 비전 및 목표

  • cs비전 - 고객 = 주민 중심의 Happiness Partner
  • 비전 목표 - 01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90점대 유지, 02 친절직원 매년 10% 증가, 03 긍정보도건수 매년 10% 향상, 04 공단 인지도 90점대 유지, 05 사회봉사활동 1인당 30시간 달성
  • 3대전사 전략과제 - 서비스 마인드 체질화(외부고객만족도조사 등 10개), 서비스 편의성 개선(서비스편의를 위한 제도개선 등 7개), 고객 = 주민과의 공감·소통강화(SNS 운영실적 등 5개)
  • Action Plan - 공공시설물 활용 시민 참여확대 등 151개
  • 컨텐츠 관리부서 : 혁신정보팀
  • 연락처 : ☎ 1670-8114
  • 최종수정일 : 2018-12-12
Contents 고객만족도 조사

이 화면의 컨텐츠에 만족하십니까?


카피라이트 영역